김동일시장을 국회로 보냅시다.
김동일시장을 국회로 보냅시다.
  • 양창용
  • 승인 2018.10.01 09:1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들에게 검증받은 이영우 차기 보령시장 자격 충분하다.
김동일 시장을 국회로 보내자는 여론이 고개를 들고 있어 향후 귀추가 주목된다.
김동일 시장을 국회로 보내자는 여론이
고개를 들고 있어 향후 귀추가 주목된다.

추석명절 최대 이슈는 차기 국회의원 선거에 보령발전을 위해서 누구를 국회로 보내야 하느냐면서 시장도 2번 이상은 안 시키는 보령시에서 김동일 시장이 연속 재선에 당선되면서 김동일 시장 정치적 인기는 상한가를 쳤다고 봐야한다면서 더 통 큰 정치를 위해서 김동일 시장을 국회의원으로 당선 시켜 보령발전을 앞 당겨야 한다고 주장하면서 국회의원 후보 자격 요건을 충분히 갖추었다고 봐야한다는 것이다.

김태흠 국회의원이 3선 도전에 무난하다는 평가도 있지만 "배고푼 것은 참아도 배아푼 것은 절대 못참는" 보령시민들이 국회의원 3선을 연속으로 당선시킬지도 현 정치적 상황에서는 장담할 수 없다는 여론도 고개를 살살 들어 올리고 있는 상황도 고려해야 한다면서 이쯤에서 치고 빠지는 정치적 전략을 구사할 수 있는 정치적 마인드가 있어야 한다는 여론도 충돌하고 있다.

김태흠 총선 출마 카드 보다는 김동일 시장 출마 카드가 더 설득력도 있고 당선 가능성도 아주 높다는 평가다.

보령처럼 각하는 그리워하는 보수표가 많은 곳은 전국에서 유일하다는 장점이 점점 김동일 시장을 국회의원 출마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는 여론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무명인 2018-10-01 09:33:49
기자에게 제보를 올립니다.

어민회관,복싱체육관,성주회관 등등
국비,도비,시비가 들어간 곳이 왜 경매에 나왔는지 취재를 부탁드립니다.
보령시 기자들의 실력을 한 번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