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5:54 (금)
김태흠의원~오대양사건을 아시나요?
김태흠의원~오대양사건을 아시나요?
  • 관리자
  • 승인 2013.07.17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건 협박도 아니고 공갈도 아닙니다. 당원으로써 간절한 부탁입니다.
 
꾸미기_김태흠 의원 사진[1].jpg

박수칠 때 떠나라? 니들이 뭔데? 개 풀 뜯어먹는 소리하고 자빠졌네.…….
 
김태흠 국회의원님 오대양사건을 아시나요?
 
지금 새누리당에서 내년 지방선거에 출마할 보령시장 후보군에 이준우 충남도의장,김동일 전 도의원으로 압축하는 모양새 같은데 새누리당은 이런 지저분한 방식으로 여론을 조장하고 있다고 내년 지방선거에 무조건 참패할 것이라고 한다.
이준우,김동일 후보들 조직가지고는 이시우 현 보령시장 조직을 절대 이길 수가 없는 구조라고 합니다.
 
정치인들은 박수칠 때 떠나야 진정한 승리자라고 말들 합니다.
돌려 말하면 신준희 전 보령시장을 향해서 하는 일침 같은 소리인데요?
어느 누가 신준희 전 보령시장님에게 정치권을 떠나라고 박수친 사람이 있나요? 지금 현 상황은 정치권 떠나라고 박수 칠 시기도 아니라고 합니다.
 
이준우 후보 김동일 후보 양자구도로 여론조사를 할 것이 아니라.
내년 보령시장 선거에 신준희,이준우,김동일 3명을 여론조사해서 경쟁력이 가장 높은 사람으로 공천해야 내년 지방선거에서 이길 수 있다고 합니다.
 
일방적으로 이준우,김동일 후보로 압축해서 여론조사를 실시하면 결국 신준희 시장님을 지지하는 당원들 ,시민들이 무소속 연대로 내년 보령시장선거를 할 수밖에 없다고 합니다.
    
111.jpg

 
시민여러분 새누리당 당원 여러분 새누리당 원조가 누구 입니까?
 
김동일 이준우 후보들이 새누리당 원조가 아니라 신준희,신재원 후보입니다.
신준희,신재원 후보님들이 내년 지방선거 출마하시면 무조건 정당법에서 후원을 할 수 있는 만큼 정치후원금을 낼 것이라고 대천동 김 모 씨는 이빨에 힘주면서 강력하게 말씀하셨습니다.
 
김태흠 국회의원님 간단하게 한 말씀 올립니다.
 
신준희 후보님은 지금까지 새누리당을 배신 안 한 진성 당원이라고 자부하는 사람입니다.
신준희 보령시장 후보님을 혼자 왕따 시키고 다른 정당 사람들이 나이가 많다 이제는 정치를 그만 청산해야 한다고 보령 시내를 이빨 까며 도배하고 다녀도 새누리당에서 신준희 전 보령시장님에게 정치적 아픔을 줘서는 절대 안 됩니다.
 
김용환 전 국회의원님 지금 박근혜 대통령 옆에서 국정 자문 역할을 잘 수행하고 계십니다.
그럼 신준희 시장님 지금 체력이나 인품이나 학력이나 어디 한곳이라도 다른 후보들과 빠지는 것이 있다면 설명해 보세요. 결국 호적나이 아닙니까?
정치를 나이로 합니까? 정치는 나이로 하는 게 아닙니다.
 
내년 보령시장 후보에 신준희 후보님을 배제하고 여론조사를 실시하면 우리 집 전 가족,주위 사람들  김태흠국의원님 당 사무실 앞에서 험한 꼴 봅니다.
이건 협박도 아니고 공갈도 아닙니다. 당원으로써 간절한 부탁입니다.
 
신준희 보령시장 후보로 등록되면 김동일 후보가 안전 뻑 간다고들 하는데 뻑이가든 뻑이 안가든 그건 오로지 김동일 자신의 개인적인 문제다 이 말입니다.
 
신준희 후보에게 정치 그만해라…….말할 수 있는 사람은 지금부터 이시우,이준우,백낙구,김동일 후보들에게도 보령 발전 당신들만 하냐? 그대들 없이도 된다. 후배들을 위해서 그대들도 이제 그만 정치 은퇴해서 뒷전에서 손주들 보며 인생 즐겨라 대 놓고 정정당당하게 말할 수 있는 사람들만 가능하다고 경로당에서 깡다구로 버티며 신준희 ,이시우,이준우,백낙구,김동일 어린 후배들 경로당 입당 할 날만 손꼽아 기다리는 대천동 김 모 씨는 입게 개 거품을 물며 완전 숨넘어가는 소리를 말씀하셨습니다.
 
긴급 여론조사 들어갑니다.
 
새누리당에서 내년 보령시장 후보로 가장 경쟁력 있는 후보는 누구일까요?
 
1.김동일
1.백낙구
1.신준희
1.이준우
1.조양희
 
 
다음 민주당에서 내년 보령시장 후보로 가장 경쟁력 있는 후보는 누구일까요?
 
1.김기호
1.박익규
1.엄승용
1.이시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