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5:51 (일)
윤철규 신임 충남지방경찰청장, 보령경찰서 초도방문
윤철규 신임 충남지방경찰청장, 보령경찰서 초도방문
  • 관리자
  • 승인 2012.11.19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IMG_5081[1].JPG
 
윤철규 신임 충남지방경찰청장, 보령경찰서 초도방문
 
윤철규 충남지방경찰청장이 11월19일 오전 10시 보령경찰서(서장 손종국)를 초도방문했다.
 
이번 초도방문은 ‘치안복지 창조’ 와 ‘안전한 충남 구현’ 캐치프라이즈를 통해 재임기간의 치안목표로 강조한 윤 청장이 치안현장 직원들에게 직접 ‘존중, 엄정, 협력, 공감’의 4대 핵심전략을 전달하는 것은 물론 간담회를 통해 애로사항 등 의견을 직접 수렴·반영하기 위해 실시됐다.
 
윤 청장은 이날 기관단체장과 협력단체와의 간담회에서 “주민 스스로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경찰활동이 안전한 우리고장을 지키는 최선의 방법이다.” 며 치안서비스 공동생산, 범죄와 무질서에 공동대응하는 협력방범에 대해 강조했다.
 
이어 윤 청장은 현장직원과의 간담회에 참여하여 수사민원 사건 신속처리로 상반기 장기사건 감소율 충남 1위를 달성한 황병택 경위 등 5명의 경찰관에게 표창장을 수여한 후,
 
“보령은 대천해수욕장이라는 서해안 최대의 국제적 관광지를 관할하고 있기 때문에 피서철 관광객 급증에 따른 치안수요 변화 등 유동적 치안 환경에 발 빠르게 대처하고 모든 주민과 민원인을 내부모, 내형제처럼 섬기는 근무자세가 필요하다.” 며 안전한 보령시와 관광지 치안환경 조성을 위해 선택과 집중의 치안역량을 펼쳐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