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9:59 (토)
시민여러분 감사합니다.
시민여러분 감사합니다.
  • 관리자
  • 승인 2012.11.06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시청 일부 직원들의 작업으로 다시는 억울한 시민들이 발생되어서는 안 됩니다.
 
0대출통장많은 집.jpg

양창용 콜밴 면허 돌려줘야한다고 서명하신 분들입니다.
 
보령시청 일부 직원들의 작업으로 다시는 억울한 시민들이 발생되어서는 안 됩니다.
 
김정원 의장님 보령시가 왜 이렇게 고집을 부리는지 알 수가 없다.시민을 억울한 피해자로 만드는 일을 공무원들이 해서는 절대 안된다.
 
이정우 선생님 너무 마음이 아프다, 보령시가 더 이상 시간 끌지 말고 피해자에게 사과하고 하루빨리 면허를 돌려줘야한다. 형님께서 잘 처리해주실 것이다. 양창용이 억울한 것 알 만한 사람 다 안다.
 
김태흠 국회의원님 마음고생 많았다. 진실은 반드시 밝혀진다.
 
편삼범 부의장님 진실은 절대 감출 수 없고, 보령시는 반드시 피해자에게 사과해야 한다.
 
구인선 전 남포면장님 정말 미안하게 생각한다. 그 당시 잘못한 행정으로 억울하게 피해를 본 양창용씨에게 정중히 사과한다. 그 당시 왜 부당한 결재를 했는지 후회가 된다.
 
오치인 회장님 사회복지 차원에서 반드시 사과하고 보관한 면허 돌려줘야 한다.
 
배두성 과장님 미안하다는 말은 꼭 하고 싶다. 앞으로 공직생활하면서 시민들에게 친절, 봉사 하겠다.
 
신재만 과장님 그 당시 감사계장으로써 할 말이 없고 미안하다.
 
한상범 면장님 보령시 공무원으로써 정말 부끄럽고 할 말이 없다. 이제는 반드시 돌려줘야한다.
 
임종현 계장님 도로교통과 행정계장, 민원실 차령등록계장 역임, 첫 단추가 잘못 끼웠졌다. 미안하고 할 말이 없다.
 
윤수정 직원그 당시 발령받고 차량등록 업무를 잘 몰랐다, 일이 이렇게까지 커질 줄 몰랐다, 미안합니다.
 
김병각 주시님 주무담당은 아니었지만 부당하다고 건의했다, 반드시 돌려줘야한다.
 
강선경 면장님 솔직히 미안하다는 소리밖에 할 말이 없다. 이제는 보령시에서 반드시 돌려줄 것이다. 미안하다.
 
이재주 주사님 모든 인, 허가는 적법하게 처리되었다, 양창용 콜밴 면허는 매매되지 않았다.
 
김학열 노조지부장님  보령시 노조대표로 정중히 사과드린다.
보령시청 업무로 인하여 억울한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토록 최선을 다하겠다.
 
박종두 사장님 최종 피해자는 양창용뿐이다. 억울함이 풀려서 다행이다. 그동안 고생 많았다.
 
신창식 사장님 김동일 총무국장 입장은 이해한다. 그러나 이제는 양창용에게 미안하다고 정중한 사과는 해야 한다.
 
전유환 민원비서관 관련부서에 사실 확인을 해보니 정말 어처구니가 없다. 차량계에서 처리하면 된다.더 이상 시간 끌어서는 안 된다.
 
이은중 기자님 진실은 절대로 은폐될 수 없다. 힘내라
 
송인용 기자 이런 사건이 보령에서 그것도 12년 동안 유지되었다는 것이 무엇을 뜻하는지 이제는 알 것 같다.
   
임인식 사장님 보령은 역사왜곡이 청산되지 못한 부분이 많아서 이런 현상이 발생한 것 같다.
 
김봉권 방범대장님 12년 동안 마음고생 많이 하셨다.
 
01.jpg

02.jpg

003.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