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9:59 (토)
선거철만 되면 부는 북풍 ... 혹 이번에도...?
선거철만 되면 부는 북풍 ... 혹 이번에도...?
  • 김현근
  • 승인 2012.10.22 0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앵커멘트]
북한이 임진각 일대에 대한 군사적 타격 가능성을 위협한 가운데 탈북자 단체들은 오늘 오전 예정대로 대북 전단을 살포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와 관련해 군 당국은 임진각 주변의 화력 대응 태세를 상향 조정하는 등 맞대응 기조를 보여서 이 지역 일대 주민들은 팽팽한 긴장과 불안감 속에서 오늘 하루를 맞게 될 전망입니다.
왕선택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지난 19일 북한의 위협 발언이 알려진 직후 군은 화력 대응태세를 격상했습니다.
군은 유사시 즉각 대응을 위해 임진각 지역 관할 부대의 다연장로켓, K-9 자주포, 155㎜ 견인포 등의 화력 대기 전력을 증강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F-15K와 KF-16 등 공군 초계 전력도 증강해 운용중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와 함께 해당 지역 부대 모든 간부를 통신축선상에 대기시키고 서부전선을 관할하는 3군사령부 대화력지원본부도 대비 태세를 강화했습니다.
이에 앞서 김관진 국방장관은 북한이 실제로 무력도발을 자행할 경우 도발 원점을 격멸하겠다는 각오를 밝히면서 해당 지역 군 부대에 철저한 대비를 지시한 바 있습니다.
[녹취:김관진, 국방부 장관]
"원점 지역을 완전히 격멸시키겠다, 이렇게 대비 태세를 하고 있고, 지금 1군단 지역에도 경고가 이미 내려갔습니다."
정승조 합참의장도 서부전선 최전방 도라관측소를 방문해 북한이 도발 장소까지 거론한 만큼 각종 전투와 전투지원 장비를 최상으로 유지하라고 지시했습니다.
이어 다연장로켓 부대도 방문해 유사시 자위권 차원에서 계획된 표적과 적의 도발원점, 그리고 지원 세력까지 과감하고 단호하게 응징하라고 지시했습니다.
북한군은 지난 19일 임진각에서 진행될 일부 단체의 대북 전단 살포 계획과 관련해 전단 살포 움직임이 포착되는 즉시 무자비한 군사적 타격이 실행될 것이라고 위협했습니다.
전단살포를 기획한 탈북자 단체는 북한의 위협과 우리 정부의 자제 권고에도 불구하고 전단 살포를 강행할 것으로 보여 임진각 일대 긴장감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YTN 왕선택입니다.
=============================>
 
위 내용대로라면 전쟁이 발발할지도 모르겠군요.
전쟁이 일어날지도 모르는 위험한 상황인데도 왜 탈북단체들을 막지 않을까요?
수십만명 촛불시위 막는 경찰력이면 저깟 몇명 되지도 않는 탈북자단체 막는것은 식은죽 먹기보다 쉬울텐데요
마치 정부에서 북한보고 대포라도 몇방 쏘아달라고 은근히 기대하는것 같지 않습니까?
대선이 얼마 남지않은 싯점이니 북풍아 불어달라 이거지요.
불안은 이렇게 은근히 지들이 조장해놓고는 야당은 친북세력들이니 불안하다네요.
새누리당 박근혜후보 지지해줘야 안전하다 이거지요
선거때만 되면 50여년을 써먹는 방법을 국민들은 지금도 속지요
대중들은 어리석어서 신문방송에서 떠들면 그게 다 옳은 것으로 알지요
유럽에서 가장 부패한 정치인이라고 낙인이 찍힌 이태리총리가(지금은 그만 뒀지만)
방송3개를 자신이 운영하며 거짓으로 방송을 통해 자기 이미지선전해서
이태리에서 총리를 내리 3번을 해먹었는데 결과는 지금 아이엠에프맞았지요.
우리들도 언론에 속지말고 진실보는데 노력합시다.
미국처럼 전 국민들이 상위그룹 1%를 위해서 사는 인생들이 되지 말자 이겁니다
김현근()()()  

출쳐==>http://media.daum.net/politics/clusterview?newsId=20121022003106679&clusterId=68995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