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5:51 (일)
김 충호 보령시 육상경기연맹회장님....6월27일 임해 하프마라톤대회개최 합니다.
김 충호 보령시 육상경기연맹회장님....6월27일 임해 하프마라톤대회개최 합니다.
  • 관리자
  • 승인 2009.04.25 0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9년 4월 24일 김 충호 보령시 육상경기연맹회장님을 만나서 면담 했습니다.


문. 시민들에게 인사말씀

답. 보령시민여러분 어려운 지역경기에 얼마나 고생이 많으십니까?

시민여러분 힘내시고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간절히 빕니다.

 2009년6월27일 임해하프마라톤 대회가 보령시 대천해수욕장 주차장에서 시작합니다. 이날 대천해수욕장도 개장하는 날입니다. 시민 분들의 많은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문. 재직 중 활동 결과물 활동계획?

답. 보령시 육상경기연맹회장직을 수행하면서 보령시 초. 중. 고 학생들을 위하여 많은 임원 분들이 협조 노력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초. 중. 고 학생들 많이 참여하지만 보령 시민 분들이 생활체육을 가까이에서 접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6월27일 보령시 임해하프마라톤 대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 수 있도록 보령 시민 분들의 많은 참여와 배려를 부탁드립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여 시민 분들에게 친절. 봉사 하면서 열심히 근무하겠습니다.


  6월27일 임해 하프마라톤 대회가 대천해수욕장에서 개최됩니다.시민분들의 많은 협조와 배려를 부탁드립니다.

문. 재직 중 자비 또는 시비로 해외여행 나가실 건가요?

답.  없습니다.


문. 본인월급. 연봉은 어느 정도인가요 많은가요. 적은가요 재산은 늘어났나요?

답  3천만 원 정도입니다.    적은 돈은 절대 아닙니다.


문. 보령시 인구는 몇 명으로 알고 있나요  차기 선거에 나오실 계획인가요?

답: 약11만 명 보령시민으로 알고 있습니다.  내년 지방선거에는 반드시 출마하여 보령 시민 분들에게 열심히 친절. 봉사할 계획입니다.
시민여러분 저 김충호를 믿고 도와주십시오. 반드시 시민 분들에게 최선을 다하여 봉사 하겠습니다.


문. 소속 정당은 어디인가요.  주요 경력은요?

답. 한나라당입니다          물방울 정육점. 현대조경 운영. 보령시 육상경기연맹회장 직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문. 재직 생활하시면 떡값이나 떡고물 생기나요?

답.  그런 것은 아예 없습니다.


문. 밥값은 하고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답.  밥값을 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김 충호 보령시 육상경기연맹회장님 핸드폰:017-425-2000 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