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9:59 (토)
제3회 서천한산모시 2012 대한당구연맹회장배 전국당구대회 성료
제3회 서천한산모시 2012 대한당구연맹회장배 전국당구대회 성료
  • 관리자
  • 승인 2012.06.13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회 서천한산모시 2012 대한당구연맹회장배 전국당구대회 성료
 
차유람, 김동룡, 정보라 등 1위...마니아들 ‘대성황’
 

서천군에서 지난 7일부터 4일간 열린 1200만 당구인의 대축제인 ‘제3회 서천한산모시 2012 대한당구연맹회장배 전국당구대회’가 10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3번째로 열린 이번 대회는 전국 16개 시·도에서 역대 최대 규모인 총 1900여명의 국내·외 정상급 선수가 참가, 자신과 지역의 명예를 걸고 열띤 경쟁을 펼쳤다.
 
또 세계정상급 선수인 차유람, 최성원, 김경률 선수를 포함한 스타급 플레이어들의 살아있는 경기모습을 보기위해 갤러리 3000여명이 대회장을 찾아 경기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이번 대회는 캐롬(국제식 대대․중대 3쿠션, 예술구), 포켓(10볼, 9볼), 스누커, 잉글리시빌리아드 등 총 4개 종목에 23개 세부종목으로 각 경기 일정에 따라 진행됐다.

특히 대회 주목을 받았던 차유람 선수는 김가영 선수가 어깨부상으로 불참하면서 포켓 10볼 선수 개인전과 선수 단체전 모두 1위를 차지하는 기량을 펼쳤으며, 3쿠션 선수남자 개인전에서는 김동룡 선수가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대회에 학생부 100여명을 포함한 일반 동호인에 대한 종목 확대로 선수들은 물론 동호인에 대한 출전 기회의 폭을 넓혀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대회 주요경기는 SBS ESPN방송 채널에서 6개월간 방송될 예정이다.
 

※ 본 보도 자료에 대한 문의
◎ 관련부서 :서천군청 문화체육과 체육담당 정진형
☎ 041-950-4233
 
 
은평구의회, 서천군 친환경쌀 재배단지 현장 방문
우렁이방사·방울토마토 수확 등 친환경농업체험
 
서천군은 친환경 학교급식 추진관련 서울시 은평구의회 및 관계 공무원에게 서천군 친환경쌀 재배단지 현장 방문 견학을 지난 12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서울시 은평구의원(부의장 김종선) 및 관계공무원 15명이 참석하여 국립생태원, 친환경 생산농법 체험, 서래야쌀 재배단지 및 관련시설 등을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지난해 은평구 학교 급식으로 150톤의 친환경인증 무농약 쌀을 공급한 계기로 은평구의 요청에 의해 만남이 이루어졌다.

특히, 서천군 마서면(친환경연합회장 구칠완)에서 실시한 우렁이방사·방울토마토 수확 등 친환경 농법 현장체험은 은평구의회 및 관계공무원에게 서천군 친환경쌀에 대한 깊은 공감을 주었다.

박종렬 친환경농림과장은 이번 방문을 통해 “은평구와 서천군 상호간 깊은 신뢰를 구축하여 앞으로도 친환경쌀 판로에 긍적적인 평가를 기대하고 있다고“밝혔다 

서천군, 자활참여자 리마인드교육 및 자활한마당 개최
서천지역자활센터에 대한 참여의식과 자긍심 향상
 
서천군은 지난 13일 서천지역자활센터(센터장 김내현) 주관으로 자활사업 참여자간의 친선도모 및 공동체 활동을 통한 자존감을 높이기 위하여 ‘자활참여자 리마인드교육․한마당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2012년 서천지역자활센터 자활수급자 리마인드교육․한마당대회’로 (구)성실중학교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됐으며 19개 소속 자활근로 및 자활공동체 참여자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진행 일정으로는 참여자 오리엔테이션, 지역자활센터 소개, 기념행사 및 충남지역자활센터협회(회장 송영팔)의 “서천지역자활센터 참여주민에게 희망을” 특강과 단체게임, 장기자랑 등 순으로 실시됐다 

나소열 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자신의 자리에서 묵묵히 열성을 다하여 일해 오신 서천지역자활센터 종사자들에게 노고를 치하하며 “모시, 영농, 외식, 청소 등 자활사업에 더욱더 매진하여 서천지역이 한층 더 따뜻하고 살맛나는 곳으로 만들어 달라고” 당부했다.

군 관계자는 오늘의 한마당 대회를 바탕으로 “서천지역자활센터 종사자와 참여주민이 하나로 결집하여 서천지역자활센터에 대한 참여의식과 자긍심이 한층 더 높아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밝혔다.
 
 
※ 본 보도 자료에 대한 문의
◎ 관련부서 : 서천군청 사회복지과 기초생활보장담당
☎ 041-950-4346
(동정)
나소열 서천군수는 14일 오후 2시 문예의전당에서 열리는 제64회 충남도민체전 선수단 출정식에 참석, 오후 7시 30분 서산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제64회 충남도민체전 개막식에 참석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