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9:10 (금)
2017년 제2회 보령머드 전국좌식배구대회 성황리에 마쳐
2017년 제2회 보령머드 전국좌식배구대회 성황리에 마쳐
  • 양창용 기자
  • 승인 2017.10.30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좌식배구동호인들의 축제의 장이 된 것을 기쁘게 생각
 

보령시장애인배구협회(회장 구재귀)는 10월20일(금)부터 22일(일)까지 보령종합체육관에서 제2회 보령머드 전국좌식배구대회를 개최했다.

보령머드 전국좌식배구대회는 세계적으로 유명해진 보령머드축제를 기념하고 전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관광명소인 보령을 홍보하며, 생활체육의 활성화와 장애인체육발전에 도움을 주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하였다.

 

본 행사는 21일(토) 오전 11시에 진행되었으며, 개회선언, 시장님 환영사, 및 내빈 축사, 경품추첨 등으로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보령시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고, 대한장애인배구협회, 충남장애인배구협회, 보령시장애인배구협회가 주관하며, 충남장애인체육회 및 (주)한국중부발전이 후원한 본 대회에 전국25개팀(남19팀, 여6팀)이 출전하였으며 우리시에서는 보령시장애인배구협회에서 만세보령좌식배구단(여), 보령머드좌식배구단(남), 한마음좌식배구단(남) 등 3팀이 참가하여 보령시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고군분투 하였다.

대회결과 만세보령좌식배구단(여)이 여자부에서 3위를 기록하였으며, 보령머드좌식배구단(남)이 남자부 1위, 한마음좌식배구단(남)이 열정상을 수상하는 등 큰 쾌거를 이루었다.

 

본 대회를 개최한 보령시장애인배구협회 구재귀 회장은 본 대회 폐회 후 “아름다운 보령에서 제2회 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어 전국좌식배구동호인들의 축제의 장이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더불어 향후 지속적으로 장애인 인식개선 및 생활체육 활성화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미소, 친절, 청결에 걸맞는 보령시장애인배구협회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는 다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