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9:59 (토)
성주면 어르신을 위한 효 잔치행사....
성주면 어르신을 위한 효 잔치행사....
  • 관리자
  • 승인 2012.04.25 2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시 성주면에서 태어나서 크고 자란 중장년 청년들이 큰일을 하나 벌렸습니다.
 
지역 어느 누구 기관,단체에서 행사 지원금을 한 푼도 지원받지 않으시고, 각 친구들이 십시일반으로 각종 음식장,선물등 본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인력을 동원하여 많은 어르신들에게 칭찬과 덕담을 듣고 올해만 끝내는 일회성 행사가 아니고요, 내년에도 날씨 따뜻한 봄날에 다시 만날 것을 약속하셨습니다.
 
우리보령에서 각종행사를 준비하시는 많은 분들이 참석하셔서 보고 배웠으면 큰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성주면 김 모 씨께서 한 말씀하셨습니다.
 
성주면 어르신을 위한 효잔지 행사에 보창산업(주) 홍굴이짬뽕으로 유명한 차이나반점, 성주식당에서 가장 열공 하셨다고 합니다.
 
참석하신 어르신 분들 공평하게 자장면 드시는 모습이 너무 아름다운 모습 이였고요.
아직도 성주면 하면 탄광촌이라는 이미지는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서로서로 정답게 살아가는 모습들이 너무 아름답다고 김흥식 전 보령시장취재본부장님께서 한 말씀 하셨습니다.
 
돈 벌러 서울로 올라간 각설이 타령의 명인 양재기님의 흥겨운 노래와 율동은 참석하신 어르신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아주 훌륭한 공연 이였습니다.
 
서울에서 완전 거지돼서 내려왔다고 앞으로 먹고살게 보령시민들께서 각종 행사장에 초청만 해주시면 무조건 달려간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