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9:59 (토)
현대수산맛김 유광호 사장님
현대수산맛김 유광호 사장님
  • 관리자
  • 승인 2012.04.24 22:3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납세자의 날에 국무총리상 수상


 현대수산맛김 유광호 사장님 동영상


현대수산 맛김을
자주 이용하시고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항상 감사한 마음을 한 번도 잊은 적이 없습니다.

모든 일들을 성실하게 진실하게 사업을 하다가 보면 반드시 알차고 보람 있는 일들이 생긴다고 생각합니다.

유광호 사장님 주교면 송도가 고향이고요
40여 년 동안 김 생산, 판매에 인생을 투자한 것 같다고 말씀하시는 현대수산맛김 유광호 사장님을 찾아뵙고 여러 가지 좋으신 말씀을 들어보았습니다.

항상 내 밥상에 먹는 좋은 김을 생산해야 한다는 자부심이 없었다면 현재의 현대수산 맛김이 존재할 수 없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현대수신맛김에서는 유통 쪽으로 신경을 안 쓰신다고 합니다.

소비자들이 즐겨먹는 김을 생산하면서 유통에 신경을 쓰면 은 이익을 위하여 품질이 낮은 김을 써야하는데요. 품질 면에서 어느 대기업과 자신 있게 경쟁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소비자 분들을 위하여 국내 소비 85% 수출15% 정도로 전 직원들이 정성 드려 만든 맛있는 김 생산을 하신다고 말씀하시면서 43년 동안 김이라는 단일 품목으로 오직 한 우물을 파서 현재까지 오셨다고 감회 젖은 말씀을 하셨습니다.

국가에서 사업을 하는 경영자들 중에서 가장 성실하게 국가에 세금을 납부하는 경영자에게 주는 아주 큰 상 국무총리 상을 납세자의 날에 받으실 정도로 현대수신맛김 유광호 사장님은 보령에서 자리를 잡은 중견 기업인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명절 때만 인사 치례로 양로원, 고아원 동네, 애경사를 참여하는 게 아니고요, 사회에 한 일원으로써 사업 경영한 소독의 일정 부분은 사회 환원 사업에 비중을 두시고 실천하고 계셨습니다.

주교면 은포리 주민들 분들 유광호 사장님 칭찬이 자자하셨습니다.

고향땅에서 한 평생을 김 가공식품에 정성을 드려서 큰 중견기업을 우뚝 서신 현대수산맛김 유광호 사장님 앞으로도 맛있는 김을 많이많이 생산하셔서 대한민국에서 최고로 맛있고 믿고 다시 찾는 현대수산맛김이 되시고요, 사업은 더욱더 번창하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홍난경 2017-07-27 02:03:05
진실된 사업이요 ? 글세요 김속에서 방부제 유츌되서 고객센터 전화했더니 먹어도 되는것이라고 아무렇지도 않게 이야기 하던데 난 우리애들 먹이면서 전혀 몰랐던 사실 내가 먹었을떈 이미 방부제가 여기저기 나와서 입속으로 들어간후 그저 소금이라고 아이들에게 투정하지말고 먹으라 했던 내자신이 얼마나 원망이 되던지 . 고객센테 전화 했더니 하는말이 공짜김 원하세요 ?? 할말이 없네요 그런 방부제는 전혀 몸에 해롭지 않으니 원하면 소비자 고객센터에 고발 하라구요 ? 이것이 진정한 진실된 사업이라고 말씀 하시나요 ? 저는 런던에 살고 있고 엄마가 3박스 보내주셔서 먹은 죄 뿐이 없네요 당장 가서 따지고 싶었지만 거리상으로 멀기떄문에 서울와서 전화 했더니 이런 상식없는 발설들로 소비자를 화나게 하네요. ..... 김을 가공할떄 가끔 그런일이 생긴다나 ? 아니 그게 할말 인가요 ?? 사과의 말은 한마디도 없이 꽁짜 김 원하냐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