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5:51 (일)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하고, 5대 차량의 주인공이 되세요!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하고, 5대 차량의 주인공이 되세요!
  • 양창용 기자
  • 승인 2015.06.11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한달간 쉐보레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통해 풍성한 경품 제공

 
GM 누적생산 5억대 돌파 기념 스파크, 크루즈, 말리부, 올란도, 캡티바 등 5개 차량 경품
-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3만명에 야외용 폴딩 매트 증정
- 5개 차종 무이자 할부, 최대 200만원 현금할인 등 풍성한 구매 혜택은 계속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6월 한달 간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쉐보레 차량 5대를 경품으로 제공하고 야외용 폴딩 매트를 증정하는 등 대대적인 고객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너럴 모터스(General Motors, 이하 GM)가 회사 출범 이후 누적 생산 5억대 돌파를 달성한 것을 기념, 전국 약 300여개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하고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쉐보레 스파크, 크루즈, 말리부, 올란도, 캡티바 등 총5대의 차량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것. 이는 2011년 쉐보레 출범 이후 단기간에 시행하는 최대 규모의 경품 이벤트이다.

이 밖에도 전시장을 방문하는 3만명의 고객에게 야외용 폴딩 매트를 제공,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야외활동을 지원한다.

쉐보레는 6월에도 스파크, 크루즈, 말리부, 올란도, 캡티바 등 5개 차종을 대상으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이 밖에도 초저리 할부, 최대 200만원의 현금 지원 등 풍성한 구매 혜택을 지속 제공한다.

현금으로 차량 구매시 알페온 180만원, 말리부 140만원, 올란도, 크루즈, 스파크 120만원을 비롯 스페셜 에디션 모델인 올란도 플래티넘과 캡티바 어드밴쳐의 경우 각각 150만원, 20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더불어 스파크, 다마스 및 라보를 대상으로 시행하는 자신만만 할부 프로그램, 초저리 할부와 마이너스 할부 등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한편,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현역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장교, 부사관, 군무원으로 재직중인 군인 및 국가유공자를 대상으로 특별 현금할인을 제공, 말리부, 알페온, 캡티바 구입시 30만원을, 그밖에는 차종별로 최대 20만원을 현금할인을 지원받을 수 있다. 쉐보레 RV 차종인 트랙스, 캡티바, 올란도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고품질 그늘막 텐트를 6월에도 지속 제공한다.

쉐보레
1911년 미국 디트로이트에서 출범한 쉐보레는 전 세계 115개 이상의 국가에서 연간 약 480만대의 차량을 판매하고 있는 세계에서 가장 큰 자동차 브랜드 중 하나이다. 쉐보레는 뛰어난 주행성능과 디자인, 능동 및 수동 안전 사양, 사용하기 편리한 기술을 바탕으로 한 고효율의 차량을 전 세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2011년 국내에 도입된 쉐보레는 업계 최고 수준의 토털 고객 케어 서비스인 ‘쉐보레 컴플리트 케어(Chevrolet Complete Care)’를 제공하고 있으며, 스파크, 아베오, 크루즈, 말리부, 트랙스, 올란도, 캡티바, 카마로 등을 판매한다. 쉐보레 제품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