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9:59 (토)
이진원 주사님에게 사랑의자전거를 전달해 드렸습니다.축하해요.
이진원 주사님에게 사랑의자전거를 전달해 드렸습니다.축하해요.
  • 관리자
  • 승인 2012.01.13 2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진원 주사님에게 사랑의자전거를 전달해 드렸습니다.축하해요.

보령시청 직원들을 대상으로 여론조사를 해보았습니다.

보령시청 직원 중에서 담배 안 피우고 술 안 먹고 도리 짓고 땡. 섰다. 노름도 안하고 결론적으로 바람도 안 피우는 직원이 있느냐?
 
보령시청 실과과장님.계장님 한 참후에 생각난다고 소개한 직원이 관광과 머드축제지원팀에서 근무하시는 이진원 주사님 이였습니다.

이진원 주사님 보령시청 공보실에서 근무하시다가 지금은 관광과 머드 축제팀 채종군 사무국장님. 이유진 담당님과 합께 대천해수욕장에서 보령머드 축제행사 각종 홍보 등을 통하여 대한민국 대표축제 보령머드축제를 준비하시고 계시면서 홍보도 하고 계셨습니다.
 
채종군 사무국장님 금년부터는 9일에서12일로 2일 정도  늘어났다 고하시면서 그동안 약32억 예산을 가지고 집행하기 바빠는데요 이제는시비 12억원으로 내실 있는 행사로 탈바끔 하면서 과감하게 정리할것은 하면서 관광객들과  보령시민 모두 합께 할 수 있는 보령머드축제 행사로 준비하고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보령머드축제 기간에 대천해수욕장에서 각종 행사. 공연.홍보를 준비하고 싶으신 동아리. 단체. 대기업에서는 아무런 부담을 갖지 마시고 연락만 주신다면 전 직원들이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일거양득의 열린 축제를 하신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대표축제 일몰제로 인하여 그 위상에 맞는 축제를 해야 하나 정부지원예산이 끊겨서 이제는 홀로서기를 해야 하는 상황에서 보령머드축제에 많은 시민 분들의 참여와 관심이 절실히 필요하다고 합니다요.
보령머드축제하면 신나고 즐겁고 유쾌 통쾌한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시겠다고 하셨습니다요.
 
추신: 종군 사무국장님 올 설 명절에는 자꾸 빠지는 머리카락이 가장 신경 쓰인다고 하시면서 이시우 시장님께서 개인적으로 머리 가발을 선물해주시면 가장 큰 영광이라고 보령시장신문에서 반드시 기사화해서 거들어 달라고 말씀하셨습니다요.

채종군 사무국장님 혹시요. 이시우시장님에게 설 명절 선물 못 받으시면 연락주세요.
양창용이가 열 받을 때 자부 쓰던 바라 깡 선물해 드릴게요. 혼자 집에서 거울 보고  바로 완전히 대머리 만들 수 있는 아주 훌륭한 기계를 선물해드리겠습니다요.ㅎ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