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5:51 (일)
보령시, 5월중 열심히 일한 공무원 선정
보령시, 5월중 열심히 일한 공무원 선정
  • 한재희 기자
  • 승인 2014.06.09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광과 홍성열, 해양수산과 신동진, 웅천읍 박효정, 주포면 정분연

 
보령시는 5월중 열심히 일한 공무원으로 관광과 홍성열(42세, 시설7급) 주무관, 해양수산과 신동진(39세, 선박기관운영 7급) 주무관, 웅천읍 박효정(31세, 행정7급) 주무관, 주포면 정분영(49세, 기간제) 주무관을 선정하고 6월중 직원모임에서 이들을 표창하고 격려했다.

관광과 홍 주무관은 도서개발업무를 수행하면서 삽시도를 비롯해 고대도, 장고도, 원산도 등 소외 도서지역에 산책로를 조성하고 원산도 테마랜드 조성사업 및 특화사업 공모를 추진, 재원이 열악한 시의 국비확보에 노력하는 등 맡은 바 업무를 성실히 수행했다.

해양수산과 신 주무관은 어선의 해난사고 예방활동 및 안전조업 지도에 철저를 기해 안전사고 예방에 기여했으며, 월 20여회 불법어업 단속을 추진해 어업질서 확립에 기여한 공이 인정됐다.

웅천읍 박 주무관은 축산농가 방역활동을 실시해 전염병 발생을 예방했으며, 적극적인 산불예방활동과 살기좋은 희망마을 만들기 사업을 추진하는 등 면정행정에 충실한 공이 인정됐다.

주포면 정 주무관은 농촌 주민들의 민원 편의를 위해 평소보다 1시간 먼저 출근, 아침 8시부터 ‘봄철 농번기 아침민원서비스’를 추진해 지역주민들의 호응을 얻고 있으며, 지역 내 대학교에 찾아가는 민원실을 운영, 전입을 유도해 인구증가에도 기여해 5월중 열심히 일한 공무원으로 선정됐다.

 

자료문의 : 총무과 인사담당(930-3234, 김진열 주무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