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9:59 (토)
강력 추천 ~ 바다의 우유 굴 천북으로 오세요.
강력 추천 ~ 바다의 우유 굴 천북으로 오세요.
  • 관리자
  • 승인 2012.01.11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다의 우유
천북 굴 드시러 천북으로 오세요.
암으로 투병중인 친구들이 강력 추천합니다.
암 투병으로 고생하는 친구들 아주 맛있는땡글땡글한 천북 굴 너무 맛있게 먹었다고 즐거워했습니다.
 
절대로 맛이 없는 식당인데도 웃으면서 잘한다고 알랑방구끼는 친구들이 아닙니다요.
 
 어려운 지역경기에 왜 타 지역 식당을 자주 홍보해 주는지 모르겠다고 뒤 말씀하시는 분들에게 한마디 올리자면 요. 보령시내 어느 식당에 가면 미원 안 쓰면서 천연 조미료로 맛을 내면서 시민들에게 후덕한 음식을 잘하는 곳이 있다면. 전화 연락 주세요.
 
암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계신 집에서는 음식조절이 얼마나 까다로운지 잘 아시는 관계로 절대로 다른 사람들 입장을 잘 살펴주신다고 합니다.
 
참고로 암으로 투병중인 친구들은 조미료가 가미된 음식을 먹으면 많은 시간을 고통 받아서 집에서 누워있어야 된다는 사실을 알려드립니다.
 
보령시청 공보실 허도옥 계장님 암으로 치료중인 친구들 한번 모시고 바다의 우유라는 천북 굴집을 한번 모시고 가서 친구들도 영양보충해주고 천북 굴 자랑도 해보면 금상첨화라고 말씀하셔서 대한민국 타투의 대명사 김인배 사장님 자동차로 천북 후계자원조 굴집을 방문하여 아주 맛있게 굴 구이 굴찜. 굴밥. 마지막으로 디저트 사과까지 아주 포식하고 왔습니다요.
 
 
천북 후계자원조 굴집 사모님
암으로 고생하는 친구들 생각하셔서 짜지도 않고 간간하게 아주 정성 드려서 맛있는 굴 음식을 준비해 주시면서 무한리필, 동치미, 맛있는 보령 김 등 오시는 모든 분들에게 후덕한 손맛과 친절한 서비스로 방문한 손님들 계속 찾아올 수 있도록 최선의 친절봉사를 해주셨습니다.
 
시민여러분 우리 보령시은 참으로 아름답고.참 좋은 곳입니다.
천북 굴 구이 축제가 지금 한참 진행 중입니다.
집에 계시는 연로한 부모님. 사랑스런 자녀들. 친구. 지인들과 한번 방문해 보세요.
 
긴말 필요 없을 것 같습니다. 일단 한번 다녀오셔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