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5:51 (일)
보령의 정치를 누가 개판으로 만들까요?
보령의 정치를 누가 개판으로 만들까요?
  • 양창용
  • 승인 2014.02.09 18:18
  • 댓글 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태 정치인들 이제 그만 좀 하세요.

 

옛 어른들은 “개를 쫓아가면 측간으로 따라가고, 범을 따라가면 숲을 얻는다” 했습니다.

갑오년 청말 띠에 보령의 정치인들의 눈에 띄는 모습이 예사롭지 않은 것 같지만 실제를 보면 왜곡되고 굴절된 작금에 상황을 보령시민들은 이구동성으로 새 정치에 참석도 못하고 구태 정치를 전파시키는 전염병 걸린 개 같은 놈들은 동창회, 반상회, 노인회도 나오지 말아야 한다며 국회 차원에서 입법 발의가 꼭 필요하다고 합니다.

이런 상황이면 더 이상 보령에서 정치를 하고 싶지 않다며 광천으로 이사를 가던지 . 주소를 옮길 준비 중인 바른 정치 바른생활 정착에 힘써온 동대동 고 모씨,  갈머리 이 모 씨는 입에 개 거품을 물며 이빨까지 갈면서 말하고 있습니다.

보령사람들은 너무 이기주의가 강하다고 합니다.

서로 못 잡아먹어 지역민들끼리 고소, 고발은 기본이며 선, 후배들은 서로 짓밟으려고 으르렁거리며 안달하는 곳으로 만들고 있다 합니다.

돈이 된다하면 타지에서 온 사람들에게는 간, 쓸개까지 떼어주는 양심불량자들이 가장 많은 곳이 보령 땅이라며 입에 개 거품을 물며 말할 때, 얼마나 많은 배신과 피해를 입었으면 저런 상황까지 왔는지 이해가 되는 상황 벌어지고 있는 현실에 개탄을 금합니다.

이제 4개월 후면 보령시를 책임질 정치인들을 선출하는 중차대한 지방선거가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고소 고발이 난무할지 걱정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증거는 아직도 우리 정치가 후진국 수준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는 증거가 아닐까요?

선거 전에 모든 것을 화해하고 용서하며 새로운 희망 속에 6 . 4 지방선거가 상생으로 치러지고 배려 속에서 만세보령의 내일을 꿈꿔 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백가네 2014-02-12 00:06:44
가능성이 있다고 봅니다. 고도의 정치전략이라 할것이오. 이시장께서 평생 시장만 하실것은 아닐터.
하긴 2년후 총선에서 김태흠의 맞장상대가 없네. 엄도 안되고, 소선거구제가 된다면....
이러한 제안은 매우 멋진 제안이라 할 것.

엄가네 2014-02-11 21:51:22
별희얀한 소문이 보령시에 퍼져가네요~~

동창 2014-02-11 17:21:21
오호~ 그거 좋은 방법이네. 그렇게해서 1:1 구도로 2강체계로 선거를 치룬다?
멋진 아이디어임
근데 이시장님이 요걸 받을까?

이시장이라면 2014-02-11 17:19:05
(새정치신당입당->불출마선언->김기호시장후보밀기->김기호시장당선->국회의원선거에서 김태흠의원과 한판 승부)

명예로운 보령의 어른 정치를 위한 방법 아닐까?
그렇다고 이번에 자신없는 지방선거에서 헤매는 것 보다 나을 듯..

새누리...........클났다!

임장호 뭐라카노 2014-02-11 14:24:09
임장호야 이시우 시장이 뭐한게 있다고 아주 신처럼 떠받드는구만~심기를 건들긴 뭘 건든다는거유?? 엄승용씨가 눈치 봐가며 정치를 하라는 법이 있슈? 그렇다치면 나도 이시우한테 아주 실망이구만유~ 뻔뻔하게 이번에도 해보겠다고 꿋꿋이 나오려 하고 아주 보령시민이 호구로 보이나뷰? 이시우 지지자들 아주 엄승용씨 나온다카니깐 똥줄 타서 욕하고 깎아내리는 꼬라지좀 보슈. 이시우가 시키던? 니네들이 감히 입에 올리며 욕할 사람이 아니여 주제를 알어. 엄승용씨가 고향을 위해서 모든걸 내던지고 나오지만 않았어도 니네는 엄승용같이 거물급 인사 구경이라도 해봤겠냐? 당신네들 댓글로 사람 심기건드리지 말고 얌전히 있어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