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5:51 (일)
이정우 박대 선생님과 소복갈비집을 방문했습니다.
이정우 박대 선생님과 소복갈비집을 방문했습니다.
  • 관리자
  • 승인 2012.01.08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 예산 시내에서 소복갈비 식당을 모르는 사람들이 없을 정도로 아주 유명한 한우 숯불갈비집입니다.
 
보령시민. 전국에서 소복갈비 맛을 보기위해서 방문하는 사람들로 소복갈비 식당은 예산에서 유명한 한우식당입니다.
 
그동안 보령시민들도 가족. 지인들과 자주는 갈수 없었지만 한두 번 정도는 방문해 봐서 소복갈비 하면 한 번 더 방문하고 싶은 맛있는 갈비집이라고 합니다.
바로 옆 동네 홍성 법원 근처에 소복갈비 2호점을 예산 소복갈비 큰 따님께서 운영하신다고 합니다.
 
우리보령시에 있는 각종 음식점 음식 맛은 전국에서 알아주는 음식문화인데요.
 
딱 한 가지 음식점만 없는 것 같다고 합니다.
소복갈비처럼 갈비를 숯불에 구워서 부드럽게 판매하는 식당이 한두 군데 생기면 대박 난다고 합니다.
 
김흥식 취재본부장님이 이 정우 대명중학교 박대 선생님을 모시고 소복 갈 비집을 방문했습니다.
 
거짓말 하나도 안보태고요. 정말 맛있는 갈비집입니다.
돈 없는 거지도 적금들어서 방문한다는 소복갈비 맛은 정말 일품입니다.
 
본인은 지난 장에 소문듣고 김동일 전 보령시장 후보님과 소복 갈비 집 갔다 와서 보령선관위에 김동일 후보가 갈비값 계산했다고 선관위에 투서하는 바람에 보령선관위 조사까지 받았던 사실도 있는 홍성 소복 갈비집 하면 솔직히 부모님. 친구. 선. 후배 등과 자주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다.
 
시민여러분 제주도. 해외여행은 평생 살면서 한번 못가 보셔도 바로 옆 동네에 있는 소복갈비집은 소리 없이 살짝 한번 방문하시는 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합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