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5:51 (일)
이준우 충남도의장 신년사
이준우 충남도의장 신년사
  • 양창용
  • 승인 2013.12.31 22:1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210만 충남도민 여러분!희망찬 갑오년(甲午年)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아 도민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돌이켜보면, 지난 한 해 지속된 경기침체여파와 극심했던 무더위로 가계와 생업에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힘든 가운데서도 용기를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하신 도민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동안 우리의회는 도민을 섬기는 마음으로 지역발전과 복리증진을 위하여 의정활동을 펼쳐왔습니다.

새해에도 충남도의회는 그간의 의정경험을 바탕으로 도민이 행복한 충남을 만들어 가는데 앞장설 것입니다.

먼저, 지난해 출범한 내포신도시가 명품도시로 하루빨리 정착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입니다

또한, 아물지 않은 서해안유류사고피해 배?보상문제 등 많은 지역현안 사항에 대하여 무한한 관심을 가지고 뛰어다닐 것입니다.

아울러, 세계경제의 중심이 되고 있는 환(環)황해권 시대에 충남이 중추지역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지혜를 모을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도정에 대한 견제와 감시기능을 더욱 강화하여 의회 본연의 역할에 충실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를 위해 도민과의 대화 창구를 더욱 다양화하고 도민의 작은 목소리도 의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우리 도의원 모두는 초심을 잃지 않고 충남의 발전을 위해 성실히 의정활동을 수행할 것입니다.

그럼으로써 도민으로부터 신뢰와 사랑 받는 ‘충남도의회’가 되길 소망합니다.

도민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도민 모두에게 2014년 갑오년은 밝은 미래를 향해 달리는 기운 센 청마(靑馬)처럼 활기찬 한 해가 되길 소망합니다.

도민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4년 새해 아침에
충청남도의회 의장  이 준 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봉당리 2014-01-01 10:24:49
너무 자연스럽게 인터뷰하시네요
보령시장 당선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