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9:59 (토)
대통령 이회창 .국회의원 류근찬
대통령 이회창 .국회의원 류근찬
  • 관리자
  • 승인 2011.11.05 2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 서천 발전을 위하여 반드시 류근찬 국회의원 당선되어야 합니다.



대통령 이회창 국회의원 류근찬

보령. 서천 발전을 위하여 반드시 류근찬 국회의원 당선되어야 합니다.

자유선진당 이회창 대표가 대선에서 총재로 선출되어서 대통령에 당선되셔야 그동안 충청도 홀 대론은 종식되고

류근찬 국회의원님께서 3선에 당선되시어 그동안 갈고닦은 정치생활에 이제는 힘과. 탈력을 받아서 보령서천 발전에 큰 힘이 되실 수 있도록 보령. 서천 지역민들께서 힘을 한 번 더 실어주셔야 됩니다.

대한민국 국민 중에서 이회창 대표. 류근찬 국회의원 모르면 간첩이라는 소문이 그냥 생기는 것이 아닙니다.

한나라당 대선 후보로 전국을 누비면서 막상막하의 경쟁에서 모든 국민들이 아쉬워하시면서 기회가 오면 반드시 당선 되실 것 같은 후보 0순위 이회창 대표 아니겠습니까?

류근찬 국회의원님은 국영방송 K. B. S 뉴스에서 전 국민이 좋아하는 앵커로 명성을 날리던 아주 명석하고 탁원한 사람으로 서울 .부산. 대전. 보령. 서천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고요.

국회에서도 류근찬하면 모르는 국회의원이 없을 정도로 유명하셔서 앞으로 3선만 당선된다면 보령. 서천 발전은 말하나 마나 급성장 할 지역이라고 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류근찬 의원님처럼 지역민들 안위를 생각하고 각종 어려운 시민들 만나면 끝까지 시민들과 대화하고 시민들 부름에는 반드시 찾아가는 국회의원으로 정평이 나있습니다.

이런 진솔한 행동들도 지역주민들에게 알려서는 안 된다고 의원께서는 자주 말씀하신다고 합니다.

무슨 대화를 하고 국회에서 입법을 할 때에 생색내기로 언론에 흘리면 다른 일들을 추진할 수 없다고 생각하시는 분이 류근찬의원님이라고 합니다.

앞으로 내년 총선에서 3선에 당선되시면 모든 인맥을 동원해서 보령. 서천 발전에 최선을 다하신다고 합니다.

많은 시민들의 사랑으로 현 국회의원직을 수행하면서 시민들. 군민들에게 늘 감사한 마음을 한 치도 잊은 적이 없으시다고 합니다.

시민여러분 대통령은 솔직히 이회창 대표가 안 나오시더라도 내년도 총선에는 반드시 류근찬 국회의원님께서 3선 당선 되시어 국회에서 보령. 서천 발전에 큰 원동력이 될 수 있도록 류근찬 국회의원님을 다시 한 번 보령.서천에서 3선 국회의원에 당선 시켜야 된다고 동대동 김 모 씨는  간절히 말씀 하셨습니다.



최고로 열심히 의정생활한 베스트 류근찬 국회의원 상을 2년 연속 수상하시고 청렴한 국회의원 으로 소문이 자자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