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9:59 (토)
시장 나와야 지요 당의 명령에....박영진 의원
시장 나와야 지요 당의 명령에....박영진 의원
  • 관리자
  • 승인 2008.12.02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8년12월02일11시 시의회 사무실에서 만났습니다. 솔직한 답변을 해달라고 말씀드렸습니다.


문. 박영진 의원님 시민들에게 인사말 하고 싶은 말씀은?

답. 안녕하세요. 박영진 의원입니다. 시민 여러분 가정에 항상 행복하시길 빕니다.

전국 어디를 가 봐도 보령처럼 살기 좋은 고장은 없다 만세보령이라는 아름답고 선조 분들에게 물려받은 이 강산 후손들에게 물려줘야 한다.

넉넉한 인심 풍요로운 농. 축.수산물 싱싱한 해산물 등 우리보령사람들은 천국에 살고 있다고 봐도 좋다 시민 분들끼리 서로 화합하면 그야말로 만세보령이다 서로 배려해야한다.


문. 의원 재직 중 의정활동 결과물 활동계획은 읍면동 실과별로 사업조서를 관리하고 있나요?

답. 당연히 관리하고 있지요 지역주민의 대표자로서 자기 해당 관할구역은 그 지역 의원들이 챙겨야 한다. 사업구상 추진하겠다. 주민 분들과 서로 협의해서 민원 해결에 앞장서겠습니다.


문. 의원 발의해서 조례를 만든 적이 있나요 조례수정안 등?

답. 직접 발의한 적은 없고요 다른 분들하고 좋은 조언 이라든가 참고 적인 대화는 하고 있다

의원발의을 안했다고 해서 기준 잣대로 재서는 안 된다 의원 발의를 하다가 보면 은 예산을 집행해야 한다. 의원발의가 아니더라도 있는 조례를 잘 활용해도 충분하다 잘 못하면 선심성 공약이 된다.


문. 의원 재직중 자비 또는 시비로 해외여행 나가실 건가요?

답. 2006년에 서유럽 으로 의정연수를 시민편의를 위해서 선진국의선진의회 비교 분석차원에서 갔다 왔습니다.
필요하다면 항상 가야지요.


    ( 심각한 표정 말고 웃는 모습으로 한 장 찍었습니다 김치 )

문. 건설업 및 다른 사업 면허를 소유하고 계신지요. 친. 인척이 동종 업종을 하고 있는지요?

답. 없습니다. 1986년도부터 자동차 보험을 하고 있던 중의원 생활하면서 집사람이 받아서 하고 있다.

수의계약 나는 그 걸 안한다. 내가 아는 사람이 수십 명이데 누구는 주고 누구는 안주고 나는 안 합니다 수의계약 나는 관여하지 않는다.


문. 본인 월급 연봉은 어느 정도 인지요 많은가요. 적은가요 재산은 늘어났나요?

답.270만원 정도에 보너스 수당은 없고요 적은 금액입니다 시의원 봉급은 월350만원 정도는 받아야 되고요 재산은 늘어나고 준적이 별로 없습니다.


문. 보령 인구는 몇 명인가요 차기 선거에 도 나오실 계획인가요?

답. 10만8천명 정도구요. 선거는 또 나와야지요. 나오면 시장 나와야 지요 당에서 공천해 주면 시장은 나오고 싶다 칼자루는 당에서 쥐고 있다 당의 명령에 무조건 따른다.


문. 시의회 청사가 지금 상황에서 꼭 필요한 것인가요?

답. 공무원들과 하는 일이 견제와 감시 연관된 일을 한다. 주로 감사 할 때 사용하지만 시청과 의회청사가 떨어져 있으면 주민 분들과 의사소통을 하기 어렵고 연계가 안 된다.

시청 여직원들의 영. 유아 시설도 의무적으로 설치해야 되고 의원들의 시민들 만나는 장소가 협소하고 상담실조차 없다 현 의회 사무실은 솔직히 비좁다 이점 시민 분들에게 양해를 구합니다.


문. 소속 정당은 어디인가요. 초선의원 이신가요 주요 경력은요?


답. 국민중심당 아니 자유선진당 이고요 재선이고요 경력은 체육단체 민방위강사 로터리 클럽회장 등 사회봉사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문. 의원 생활하시면 떡값이나 떡고물 생기나요?


답. 그게 있으면 비정상이다 건설업자 아는 사람들이 수십 명이다 공정하게 해당 읍.면동에서 발주하도록 관여하지 않는다. 지역 업자들에게 욕 안 먹도로 순서대로 주는 게 공평하다

내 성격 잘 알지요.


문. 밥값은 하고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답. 밥값은 충분히 하고 있다고 봅니다. 대천2동 주거 환경사업 의원신분이 아니면 할 수 없는 사업입니다

직원은 인사로 바꾸면 끝나지만 의원은 끝까지 사업이 끝날 수 있도록 의원 생활을 한다.

죽정 동에 약1만 인구가 살고 있는데요. 민원보다는 도로는 무조건 있어야 한다. 죽정동 시내 관통도로 무조건 개통 돼야 합니다.


문. 의원한테  현찰로 애국하는 사람들이 있나요?

답. 없습니다. 본인은 먹고 살만합니다. 절대로 없습니다.


박영진은 언제든지 시민들이 필요로 한다면 무조건 항상 열려 있습니다.

필요하시면 즉시 연락 주십시오. 감사드립니다.  인사


박영진의원 전화번호 011-431-1515 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