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5:51 (일)
대천고등학교 한마음 체육대회
대천고등학교 한마음 체육대회
  • 관리자
  • 승인 2011.10.10 2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동일 전 보령시장 후보 완전 독무대 이였습니다.

      대천고등핵교 한마음 체육대회 동영상

참으로 청명한 가을 날씨에 대천고등학교 운동장에서 대천고 한마음 체육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어 보령에서 살아가는 분들 멀리 타지에서 친구들을 보기위해서 관광버스까지 전세내서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내년을 기약하면서 생업 전쟁터로 돌아가셨습니다.

대천고 운동장을 한 바퀴만 돌아보면은 보령시내에서 알만한 분들이 전부 모여서 소주. 맥주 막걸리 삼겹살 갈비구이 등 푸짐한 먹을거리로 서로 정다운 하루를 보내 습니다.

가장먼저 참석한 사람은 1빳다로 마른 옥수수 임대식 전보령시의장님. 2빳다로 성태용 시의원님. 3빳다로 이조열 시의원님. 4빳다로 박상신 시의원님 5빳다로 김태흠 위원장님. 6빳다로 박익규 교수님. 7빳다로 김기호 전보령시장 후보님.8빳다로 엄승용 문화재 정책국장님.9빳다로 김동일 전 보령시장 후보님.10빳다로 강동구 민주당 김진표 정책특보님.11빳다로 박영진 시의원님.12빳다로 임선택 민주당 후보자님. 순서 차례로 입장하신 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정우 대명중학교 선생님께서도 참석하셔서 후배들에게 좋은 말씀을 많이 해주셨습니다.

대천고등학교 한마음 체육대회에 가장 히트 친 사람은 김동일 전 보령시장 후보님 완전 독무대 이었다고 봐야 합니다.

2번째로 김태흠 위원장님.3번째로 엄승용 국장님.4번째로 강동구 정책특보.5번째로 임선택 민주당 후보님 순서 이었다고 보입니다.

김동일 전 보령시장 후보님은 지난 장 선거운동 할 때가 생각나시는지 각 동문회장을 돌 때 꼭 홈플러스 로터리에서 시민들에게 제발 당선 되게 한표 달라고 신들린 자세로 선거 유세하던 모습으로 확 변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동문들이 주는 맥주. 소주. 막걸리 전부 다 마시고 오후 2시경 김태흠 위원장님 하고 정답게 제주도로 비행기 타고 한라산 등산을 하셨다는 소문이 지금 무궁화산악회에서 솔솔 들리고 있습니다. 돈은 한 푼도 안 써도 체력 하나는 타고 났다는 소문이 사실 같습니다.

시간 날 때 홍성으로 소면 먹으러 한 번 더 가기로 약속했습니다.

끗발 부리던 보령시청 총무국장 시절에 양창용이 콜밴 작업만 지시하지 않으셨다면 금상천화 보령시장 후보님인데요. 참 너무 아쉽습니다.

한나라당 입당은 늦어져도 11월 초순경에는 입당 마무리할 것으로 보입니다.

시우 보령시장님.류근찬 국회의원님은 점심 먹고 파장 마무리 정도에 입장하셨습니다. 약간 서운한 감정이 있을 것으로 파악됩니다.

양창용 이가 동영상 촬영을 하면서 마지막 부분을 보시면 잘 아시겠지만요. 빳데리 .메모리 오링으로 임선택 민주당 후보님만 간당간당하게 촬영하고 마무리 한 상황에서 이시우 보령시장님.류근찬 국회의원님 동영상은 한 장면도 못 찍었습니다.

뭐든지 일찍일찍 오셔야 먼저 선수 치지요. 빳데리 없는데 무슨 용빼는 재주로 촬영해 드린 데요. 서운하셔도 다음 기회로 기약해야 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또한 윤영선 관세청장님은 대천고등학교에서 통 용안을 볼 수가 없었습니다.

10월27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건설회관3층 대회의실에서 윤영선 관세청장 출판기념회가 있을 예정입니다.

관심 있으신 시민들께서는 참석해 주셔도 입장료 안 받는다고 합니다.

양창용 이도 큰 일정이 없으면 동영상 카메라 들고 현지 녹화방송을 진행해서 시민들에게 공개할 예정입니다. 많은 시청을 부탁드립니다.

국회의원 총선 출마자들 보다는 차기 보령시장 후보자들이 많이 참석한 대천고 한마음 체육대회 이었다고 한 말씀씩 하셨습니다.

긴말 필요 없이 동영상 시간을 보시면 바로 알 수 있습니다.


최등규 회장님 동문 표창 시상모습

김태흠 위원장.박상신.이조열 시의원님 모습

성태용 시의원님.조양희 대천농협조합장님 모습

줄다리기 모습

줄다리기 모습

역시 사진 발은 정치인들이 최고?


강동구 정책특보.간택받은 남자 임선택 민주당 총선 후보님 모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