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5:51 (일)
범털은 해외로~개털은 노가다 현장으로....
범털은 해외로~개털은 노가다 현장으로....
  • 관리자
  • 승인 2011.09.20 2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통령님은 미국으로.시장님은 일본으로.시의원은 중국으로... 김동일 전 도의원은 홍성으로 소면 먹으러 갑니다요.

 

       시민들이 또 어떻게 알았지????????



중국 해외연수. 일본 자매도시 방문, 무사히 잘 다녀오세요.

이명박 대통령님은 미국으로. 이시우 보령시장님은 일본으로. 충청남도 도의원님은 해외 어디로 갔나. 잘 모르겠고요. 보령시의원님은 중국으로. 양창용 아버님은 경운기 몰고 동대교 다리 밑으로 갑오 윷 던지러 가시고 해외연수 못가는 양창용은 주위사람들과 김동일 전 도의원님하고 홍성으로 소면이나 먹으러 갔다 오겠습니다요.

일요일 날 김동일 도의원님하고 무궁화 산악회장님하고 홍성으로 소면 먹으러 갔다 왔는데요.

찔러도 피한방울 돈 한 푼 안 쓴다는 짠돌이 김동일 전 총무국장님께서 소면 값을 전부 계산하시는 바람에 이번에는 양창용이 소면 값 계산할 차례입니다요. 홍성 소면 정말 이빨 사이사이에도 안 끼고 정말 맛있습니다요. 홍성 소면 어디가 맛있는 맛집인지는 김동일 전 도의원님께서 자세히 알고 있습니다요. 정말 한번 소면 맛을 보시면 해외연수. 못 가실 걸요.

결국 범털은 해외로 개털은 노가다 현장으로 인생 뭐있냐? 하시는 분들에게 한마디 한다면 삼겹살 먹고 똥 싸는 것 하고 생 갈비 먹고 똥 싸는 것 하고는 차원이 틀리다고 봅니다요.

일단 해외연수 나갔다오기로 결심하신 것 잘들 다녀오세요.

솔직히 신혼 부부들이 자주 가는 싱가폴 동남아 연수보다는 중국이 헐 씬 낫다고 봅니다요.
깔끔한 도의원 나으리 분들은 9박10일로 유럽 거시기로 갔다는 소문이 동대동에 소문이 파다 합니다요.

해외연수 다녀오셔서 임시의회 개최 하셔서요. 시의원 의정비 월500만원씩으로 인상해야 한다고 봅니다요.

정정당당하게 월급 받아서 각종 애, 경사도 다니시고요. 해외연수도 각자 월급으로 가시는 겁니다요.

본인들 월급으로 해외여행 나가든 말든 누가 감히 뒷소리를 한데요. 간땡이 큰놈들이 보령시에는 몇 명 없어요.

결국 의정비 동결하고 이 핑계 저 핑계로 해외연수 .국내연수 한다고 하면서 시비 말아먹으면 빛 좋은 개살구 아닌가요.

정정당당하게 의정비 인상해서 본인들 봉급으로 해외연수 다니세요.

보령시민 여러분 지금 보령시 지역경기는 정말 최악이라고 합니다요.이런 민심을 잘 살피고 시민들 안위를 걱정해야할 시의원들이 계속해서 지역 민심과 상충되는 일들을 한다면 결국 다음 선거에서 방콕 하는 경우가 반드시 생깁니다요.

아 정말 부럽다. 해외 가면 아침.점심.저녁.전신 맛사지 코스 정말 황홀하다고 자랑들 하던데 개털들은 언제 한번 비행기 타보나?

이번에는 증거 사진를 남기면 절대 안됩니다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