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5:51 (일)
김기호 국회의원 후보님.임인식 전 문화원장 후보님 만났습니다요.
김기호 국회의원 후보님.임인식 전 문화원장 후보님 만났습니다요.
  • 관리자
  • 승인 2011.09.10 2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기호 후보님 푹 고우면 한나라당 국물 맛이 나오는지 민주당 국물 맛이 나오는지 궁금해서 물어 보았네요.

시민여러분 추석 명절 즐겁고 화목하고 잘 보내세요 .

김기호 민주당 전 보령시장 후보님께서 내년 총선과 관련하여 잠시 만날 수 있느냐? 만날 수 있다? 해서 죽정동 전통중화요리 전문점 장가계에서 김기호 후보님. 임인식 전 문화원장 후보님. 찌라시 저질신문사 대표 양창용 3명이 만나서 잠시 대화를 나누었습니다요.

시민여러분 양창용 이가 각 총선 예비 후보님들 시민들이 만나고 할 때 미리 원고 작성해서 만나지 않습니다요. 즉석에서 있는 그대로 생각나는 되로 만나서 대화 하면서 배울 점은 바로 배우고 있습니다요. 쭉 한번 감상해보세요.

김기호 민주당 국회의원 후보님 너무 잘 생기고 똑똑 한 것은 집안 사람들이 다 알고 김용환 전 국케의원님도 진작 부터 너무 잘 알고 있다고 합니다요.

닭고기를 푹 고우면 닭 육수가 나오고 .소고기 뼈를 푹 고우면 맛있는 소고기 국물이 나오는데요. 김기호 후보님 푹 고우면 한나라당 국물 맛이 나오는지 민주당 국물 맛이 나오는지 궁금해서 물어 보았네요.

이런 맛에 동영상을 찍는다고 보시면 됩니다요.

임인식 전 문화원장 후보님은 어제 대전지방법원에 재심 청구한 모든 송사를 전부 취하 하면서 문화원 회원 탈퇴. 서해포럼 사무국장 탈퇴. 사명당 사무국장 탈퇴를 하시면서 앞으로는 시민들에게 참여하는 봉사 . 실천하는 봉사를 하시면서 사업에 전념 하신다고 말씀 하셨습니다요.

그동안 마음고생하신 임기석 대천문화원장님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하셨습니다요.

그동안 두 분께서 대립 하셨던 부분이 보령문화를 바르고 참되게 하는 초석이 될 것으로 보이고요. 미움과 시기와 질투는 아니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요.

임기석 원장님. 임인식 사장님 두 분께서 반드시 포장마차에서 닭똥집에 소주 한잔씩 하시는 아름다운 뒷 모습을 부탁드립니다요.

김기호 후보님은 나소열 서천군수님께서 출마 하실 것으로 알고 있고요 혹시 나소열 군수께서 불출마 하시면 본인이 당의 명령에 따라서 출마할 생각이라고 말씀 하셨습니다요.그러나 대항마가 또 있다고 하네요.

선택받은 남자 임선택 탤런트&가수님. 문화제청 엄승용 국장님 참으로 산 넘어 산입니다요.

민주당 문제는 당원들끼리 잘 마무리 하셔서 국회의원 당선되시면 보령. 서천 발전 시키신다는 약속 반드시 지켜주시길 부탁드려 봅니다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