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5:51 (일)
3선은 아무나 하나 ~ 나 소열 서천군수님.
3선은 아무나 하나 ~ 나 소열 서천군수님.
  • 관리자
  • 승인 2011.09.03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확보한 예산이 약 3조원 이라는 엄청난 금액을 가지고 서천군 발전에 기여하고 있었습니다요.


국회의원 한 명 없어도 부럽지 않은 서천군민들.

3선은 아무나 하나 ~ 나 소열 서천군수님.

3선은 아무나 하나 주인공 ~ 나 소열 서천 군수님을 만나서 내년 국회의원 출마에 대하여 면담을 하였습니다요.

나 소열 서천 군수님 면담 결과를 종합해 보면요. 서천군민들이 명분만 만들어 준다면 반드시 출마할 것 같습니다요.

나날이 발전하는 서천군
전국지자체 232개 중 사회복지종합평가 1위. 충청남도 행정종합평가 2년 연속 1위 달성을 하고 친환경 생태 도시로 탈바끔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연계해서 서천군이 민간자본 투자유치등 기업체유치에 최선을 다하여 나날이 발전하는 서천군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신다고 합니다요.

정부에서 전액 국비로 국도21호 도로 확장 중에 있으며 서천읍을 중심으로 도로 4차선 확충사업이 현재 원활이 공사 진행 중으로 현재까지 확보한 예산이 약 3조원 이라는 엄청난 금액을 가지고 서천군 발전에 기여하고 있었습니다요.
우리 보령시와 서천군이 많은 비교가 되고 있습니다요.

서천군은 국회의원 한 명 없어도 나 소열 군수님이 있어 서천군민들은 너무 행복하다고 합니다요.

서천화력발전소 김 양식장 피해부분은 서천화력발전소 내부적인 문제점 때문에 진전되지는 못했지만 김 양식장 황백화 피해 부분은 중앙정부에 건의한 상태이고요 서천화력과 서천군민들 서로 상생할 수 있는 협약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고 합니다요.

가장 중요한 내년 총선에 불출마 하실 지에 대해서는 정확하게 불출마 한다는 말씀은 전혀 없으셨습니다요.

정치인은 지역민심을 가지고 지역에서 현실 정치를 하는 살아있는 생물 정치인입니다요.

왜 서천 군민보다 보령시에서 나 소열 서천 군수님 반드시 국회의원 출마 할 것이라고 장담들 하시는지 알 수가 없다고 말씀드렸습니다요.

보령시의 젊은이들은 나소열 군수님이 노무현 대통령님과 같은 뭔가 모르는 신비함과 끌리는 매력이 있다고도 합니다요.

나 소열 서천 군수님 국회의원 출마는 본인의 확고한 의지도 중요하지만요. 현 상황은 보령. 서천 민심과 여론을 살피면서 분명한 명분이 있으면 다가오는 내년 총선에 반드시 출마하게 될 것 같습니다요.

결국 내년 서천.보령 국회의원 출마 결정은 올 12월말 까지는 출마 여부가 결정될 것으로 보입니다요.



나소열 군수님.김흥식 취재본부장 기념사진 모습

참고 :엄승용 문화재청정책국장님은 내년 국회의원출마인지. 차기 보령시장출마에 목적이 있으신지 만나서 면담해 보겠습니다요.

김기호 전 보령시장후보님 민주당으로 국회의원 출마에 대해서는 민주당에 입당한 시기가 너무 짧아서 시간이 필요하다고 합니다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