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9:59 (토)
백경호 삼성디지털 플라자사장님을 만나서 면담 했습니다.
백경호 삼성디지털 플라자사장님을 만나서 면담 했습니다.
  • 관리자
  • 승인 2011.04.17 1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좌측 김봉권 사장님. 백 경호 삼성플라자 사장님. 사장님 동생분.... 
 
2011년 4월13일 백경호 삼성디지털 플라자사장님을 만나서 면담 했습니다.

문: 시민 분들에게 인사 말씀.
답: 시민여러분 안녕하세요. 신묘년 새봄의 문턱에서 시민여러분께 인사를 드리게 되어 정말 반갑습니다. 금년에는 하시는 모든 일이 만사형통 하시고 뜻하시는 모든 소원 잘 이루어지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구) 우체국 앞에서 삼성전자를 운영하다가 동대동에서 삼성디지털 플라자를 운영하는 지역 업체로써 이익이 발생되면 사회적 봉사 활동에 많은 부분을 확대하겠습니다.
 
  대천1동 체육회장 취임식 모습...

 
문: 백경호님의 업무방침은?
답: 좋은 제품 다양한 제품을 시민들에게 공급하여 문화적 혜택을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청양. 서산에서도 좋은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문: 재직 중 활동결과물과 활동 계획?
답: 아무리 좋은 제품도 소비자가 잘 활용하지 못하면 바로 A/S 처리 요구가 들어옵니다. 직접 고객 방문하여 점검하여 친절히 설명해 드리고 있습니다.

문: 재직생활하시면서 어려운 점은 무엇인가요?
답: 양질의 제품을 시민들에게 판매하는 게 목적입니다.
삼성 서비스 센터를 자체적으로 운영하다가 본사 차원에서 구조조정을 한다고
합니다. 이점은 출장 서비스를 활용한다고 합니다. 아무 걱정 마시고 삼성 디지털 플라자 보령 대리점을 찾아주시고 많은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문: 주요 학. 경력은요?
답: 전 보령시 수영연맹회장. 보령시 바르게살기운동 부회장. 현 대천1동 체육회장 직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문: 정치에 관심이 있으신지요?
답: 정치에는 전혀 관심이 없고요 사회단체 봉사활동에 전념해 보고 싶습니다. 해마다 지역행사에 후원을 많이 하고 시민들에게 봉사 하도록 하겠습니다.

문: 밥값은 하고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답: 직원들과 모든 일을 협의하고 대화하여 최선의 방법을 찾아서 노력하겠습니다.

추가: 대천초등학교 족구선수들을 위해서 사비 200만원을 투자하여 체육활성화에 기여 하였습니다.
보령발전을 위해서 앞으로 젊은 층에서 많은 부분을 담당해서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가 되었으면 큰 바램입니다.
대천1동 체육회 카페가 15일경부터 운영 중입니다. 관심이 계신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대천1동체육회대천1동 체육회  다음 카페  cafe.daum.net/1dongsports


성 명 : 백 경 호 연락처 :011-403-3434  935-343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