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9:59 (토)
최순준 대천2동 32통장님을 만나서 면담 했습니다
최순준 대천2동 32통장님을 만나서 면담 했습니다
  • 관리자
  • 승인 2011.04.06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1년 4월3일 최순준 대천2동 32통장님을 만나서 면담 했습니다.
 
문: 시민 분들에게 인사 말씀.
답: 보령시를 사랑하고 지역 발전을 위하여 노력하시는 시민여러분과 저를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우리32통 동부아파트 주민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문: 최순준님의 업무방침은?
답: 저는 현재 대천2동 32통장으로 재직하면서 제게 주어진 업무는 사심 없이 빈틈이 보이지 않도록 완벽하게 하기위하여 노력하고 또한 우리지역주민들의 애로사항과 숙원사업 해결을 위하여 동사무소와 시청을 오가며 가교역할을 충실하게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역주민들의 애로사항과 숙원사업을 위하여 주민들과 행정기관의 가교역할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문: 재직 중 활동결과물과 활동 계획?
답: 저는(사)전국이. 통장연합회 중앙회 사무총장으로 재직하면서 전국의 10만여 이. 통장님들의 사기진작을 위하여 K. B. S 전국노래자랑을 2회 개최하여 이. 통장님의 끼를 마음껏 누릴 수 있는 장을 마련하여 이. 통장님들의 위상을 높여드렸다고 자부하며. 또한 현재 국회에 이. 통장 지원에 관한 법률안 초안을 작성하여 행자위에서 계류 중인데 법률안이 통과된다면 지역주민들을 위하여 노력하시는 전국의 이. 통장님들에게 사기진작과 위상이 조금은 올라갈 것으로 기대됩니다.
또한 농림수산부장관님을 수 차 면담하여 농민들의 애로사항과 우리지역 수협이 처한 사항을 가감 없이 전달하였으며, 삼청동 총리공관 오찬에서도 국무총리님께 이 통장님들의 애로사항과 우리지역애로 사항을 건의하였습니다.
항상 그래왔듯이 앞으로 보령시 발전과 특히 우리지역 32통 동부@지역주민들의 숙원사업인 진입도로확장과 주차문제해결을 위하여 현재 진입도로확장을 4월초에 추진할 것입니다. 

문: 재직생활하시면서 어려운 점은 무엇인가요?
답: 핵가족화 및 공동주택이 생활화되면서 정이 메마르다는 것을 한해, 한해 느껴집니다. 사적이 아닌 공적인 방송을 하는데도 아이가 깬다는 등 말도 안 되는 항의가 들어 올 때는 너무나 서글퍼 질 때가 있습니다. 또한 주차해결을 위하여 개인소유부지 매입이 어려워 시에서 어렵게 지원받은 자금을 반납할 때가 너무나 가슴 아팠습니다.

문: 주요 학. 경력은요?
답: 청양대학교 자치행정학과 졸업.
대천2동 통장협의회장 역임.
(사)전국이. 통장연합회 (전) 보령시 초대 사무국장.
       "               (전) 충청남도 사무처장.
       "               (전) 중앙회 사무총장.

문: 정치에 관심이 있으신지요?
답: 대한민국 국민이면 정치에 관심이 많을 것으로 느껴집니다. 저도 그 중의 한 사람이며 지역실정에 밝고 역량 있는 훌륭한 분들이 많이 계셔서 그분들이 보령시 발전을 위하여 잘하실 것으로 믿으며 제 주어진 업무인 32통 발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문: 밥값은 하고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답: 저는 지역주민들의 애로사항과 숙원사업을 위하여 주민들과 행정기관의 가교역할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추가: 요즘 자동차가 필수가 되가는 문화에서 늘어나는 자동차로 인해 주차문제 해결을 위해 주차 공간 확보를 위해 노력하지 않으면 안 되는 시점에 와있습니다. 우리 동부@에서도 주차문제로 주민들이 고생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해결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보령시 에서도 부지확보를 위하여 예산을 적극 지원해 주실 것으로 기대합니다.
 
 무지개 꽃 집을 운영하시면서 아름다운 꽃을 매일 볼수 있어 너무 행복하시다고 하셨습니다.

성 명 : 최 순 준          연락처 :011-438-465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