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5:51 (일)
오는 4월 27일 시의원 재선거 3파전 예상?
오는 4월 27일 시의원 재선거 3파전 예상?
  • 관리자
  • 승인 2011.03.04 2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나라당 박상모 후보.자유선진당 이효열 후보.무소속 이덕구 후보....
 

오는 4월 27일 재선거 3파전 예상?


보령시의원 가선거구(청라, 주교, 주포, 오천, 청소, 천북)는 4월27일 보궐선거를 치르게 된다.

자유선진당 후보 이 효 열  한나라당 후보 박 상 모  무소속 후보 이 덕 구  3파전으로 압축되어 재보궐선거에 돌입하는 모양 쇄로 갈 것 같다.

이번 시의원 보궐선거가 내년에 있을 총선에 막대한 영향을 줄 것으로 내다보면서 각 정당과 무소속 후보들의 치열한 한 판 승부가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정치는 살아있는 생물이라는 표현들을 많이 하는데요  어느 누가 싱싱한 생물로 인정되어 당선 될지는 앞으로 많은 변수가 도사리고 있어 막판까지 피 말리는 선거전이 될 것 같다.


한나라당 박 상 모 후보 . 자유선진당 이 효 열 후보 무소속 이 덕 구 후보 님을 만나서 시민들에게  각 후보자들의 진솔한 얘기를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박상모 후보는 전 시의원 선거에 4등한 경험으로  일부 지역민들에게 많은 이름이 소문나 있는 후보고요.


이효열 후보는 전 이시우 보령시장 임기 때 정책보좌관을 잘 수행한 경험과 성격이 원만한 것이 자랑이고요.


이 덕 구 후보는 전 신준희 보령시장 임기 때 정책보좌관을 잘 수행한 경험과 성격이 깔끔한 것이 자랑이라고 합니다.



보령시 선거관리위원회는 오는 4월 27일까지 선거법 위반행위 집중 단속에 나설 예정이라며, 선거법 위반 행위 발견시 935-1390으로 신고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