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9:59 (토)
오치인 보령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님을 만나서 면담하였습니다
오치인 보령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님을 만나서 면담하였습니다
  • 관리자
  • 승인 2011.02.27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1.02.25일 오 치 인 보령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님을 만나서 면담하였습니다.

문. 시민 분들에게 인사 말씀
답. 시민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신묘년 새봄의 문턱에서 시민여러분께 인사를 드리게 되어 정말 반갑습니다. 금년에는 하시는 모든 일이 만사형통 하시고 뜻하시는 모든 소원 잘 이루어지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문. 보령시사회복지협의회 업무 방침은?
답. 예산과 인력등 아직 우리에게 주어진 환경은 열악하지만 우리 800여 회원 모두가 항상 시민들에 대한 따뜻한 사랑과 존경심을 가지고 넉넉한 인심, 훈훈한 미소와 정이 넘치는 고장, 만세보령을 지향하는 살기 좋은 고장을 만들기 위해 “더불어사는 아름다운 세상 우리가 만들어 갑시다. 라는 구호를 내걸고 사회복지 현장에서 열심히 자원봉사활동에 매진하구 있습니다.

문. 재직 중 활동 결과물과 활동 계획?
답. 보령시사회복지 시민대학을 제9기 째 운영하여 품격 있는 자원봉사 인력을 확보하고. 충남에서 4번째로 행복보령 푸드마켓. 뱅크를 개설하고. 다문화가족 한글교실. 문화재지킴이 봉사단운영. 교통안전캠페인 등 다양하게 시민의 수준 높은 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문. 재직 생활하시면서 어려운 점은 무엇인가요?
답. 우리 협의회는 2003.2.5일 설립하여 기간은 짧지만 오늘날 급변하는 사회복지 환경을 이끌어나가며 지식정보화, 지방화라는 큰 흐름에 부응하면서 민간부분의 다양한 인적, 물적 복지자원을 효율적으로 발굴하고 조성하기위해 부단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시민여러분의 전폭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문. 주요 경력은요 ?
답. 현 보령시사회복지협의체공동의장. "현"보령시체육회부회장 ."현"보령경찰서 경찰발전위원장. "현" 대천5동 주민자치위원장

문. 정치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답. 정치에는 전혀 관심이 없어요. 맏은바 임무에 최선을 다하여 시민들에게 친절. 봉사 하는 게 소임으로 생각합니다. 시민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문. 밥값은 하고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답. 시민의 복지를 위하여 오직 명예만을 소중히 여기며, 시민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고민하면서 사랑을 실천하는 사회복지자원봉사자들의 전당인 우리보령시사회복지협의회를 관심 있게 지켜봐주시고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선진복지 혜택을 위해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성 함   오 치 인    연락처  011-454-873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