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9:59 (토)
보령서천 ‘민주당 원팀 선대위’ 출범선언 기자회견
보령서천 ‘민주당 원팀 선대위’ 출범선언 기자회견
  • 양창용
  • 승인 2024.03.13 16:29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팀으로 민주당의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 할것
지역현안 해결에 최선의 노력, 민생, 정권심판에 총력 다 할것
 더불어민주당 보령서천지역구 제22대 총선에 출마한 나소열, 구자필, 신현성

예비후보가 공동 선대위를 꾸리고 본격적인 원팀행보에 나섰다.

세 후보는 13일 오전 보령시청 기자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번 경선에 승리한 나소열 후보를 중심으로 한 팀이 되어 최선을 다하는 것이 보령서천에서 민주당 승리의 깃발을 꽂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며, 개인의 이익이나 영광보다는 당의 승리를 위해 혼신의 힘을 다 해야만 가능하다고 입을 모았다.

먼저, 나소열후보가 더불어민주당 보령서천 원팀선대위의 출범 소식을 알린 후

구자필 후보는 민생을 살리고 지방의 소멸을 막기 위해서는 지방자치전문이며 보수후보가 해내지 못한 현안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나소열후보가 적임자이며 특정후조의 승리가 아닌 민주당의 승리를 위해 함께 하겠다고 하였다.

신현성 예비후보는 윤석열검찰공화국 심판과 무너진 민생, 훼손된 국경의 회복을 위해 보령서천원팀선대위의 공동선대위원장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지금까지 자신을 지지해주고, 응원해 준 보령서천의 주민들에게 민주당의 승리를 위해 함께 해달라고 호소했다.

마지막으로 나소열후보는 고향의 발전위해서 고향에 와주고, 깨끗한 경선을 만들어준 두 후배에게 감사를 표하며, 두 후보와 함께 기필코 승리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회견에 참석한 세 후보는 민주당의 승리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각 경선후보에 나뉘어져 있던 민주당 지지자들의 결속이 중요하다며, 총선 승리를 위해 모두 함께 힘을 모아줄 것을 호소했다.

보령서천지역의 더불어민주당 경선은 작년 12월 세 후보 중 처음으로 열린 구자필 예비후보의 출판기념회장에서 원팀 구성의 뜻을 확인한 바 있으며, 이번 출범식은 지난 2월 28일 나소열 후보의 승리로 본선 진출이 결정됨에 따라 이루어진 성과로 볼 수 있다.

이번 원팀선대위 구성으로 보령서천지역의 민주당 흥행과 더불어, 각각 세 후보를 지지하던 지역 내 민주당 지지세력의 결속력이 강해질 것으로 예상되며, 이에 따라 그동안 한 번도 성공한 적이 없던 더불어민주당의 성공 가능성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전국 경선 지역 중 최초로 이루어진 이번 원팀선대위 출범은 보령서천을 넘어 ‘민주당의 승리’ 라는 대의적인 명분을 갖고, 경선결과가 발표된 다른 지역 원팀선대위 구성에 가속도를 붙일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보령시민 2024-03-18 11:09:18
구자필
시장출마
청렴해요

민주당 2024-03-13 18:20:06
구자필 같은 후보를 경선까지 내보낸 민주당이 더 문제다. 지역의 정서도 모르면서 무슨 정치를 한다는건지?
그냥 경기도로 올라가세요
지역 민주당 분위기 흐리지 마시고요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