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9:59 (토)
대천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장수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추진
대천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장수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추진
  • 양창용
  • 승인 2024.02.23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시 대천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향숙, 민간위원장 백경호)는 22일 「장수 어르신을 위한 생신상 차려드리기」를 추진했다.

이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생신을 맞이하신 어르신 집에 방문하여 정성껏 준비한 생신상을 차려 드리고 선물을 전달하면서 축하 인사를 전했다.

‘장수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사업은 관내 90세 이상 저소득 독거노인 가구를 찾아가 생신상을 차려드리고 선물 전달과 안부를 확인하는 등 어르신들의 행복과 장수를 기원하고자 마련된 사업이다.

생신상을 받은 어르신께서는 “건강이 좋지 못해 외출도 못 하고 집에만 있어 답답했는데 많은 분 들이 집에 찾아와 축하해줘 행복한 하루가 됐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백경호 민간위원장은 “위원님들과 어르신의 생신을 축하드리는 따뜻한 온정의 시간을 갖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대천1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향숙 대천1동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따뜻한 마음으로 함께 해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속적으로 더 나은 복지 사업을 추진하고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협의체는 올해 12월까지 장수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사업을 지속 추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