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9:59 (토)
관촌 갤러리 임나윤, ‘민화작가’를 아시나요?
관촌 갤러리 임나윤, ‘민화작가’를 아시나요?
  • 임인식 취재본부장
  • 승인 2024.02.01 18:1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봄과 함께 피어오르다’ 개인전 1.31~2.7 까지 열어

 

보령에 또하나의 명소가 될 임나윤 민화작가의 “관촌 갤러리”가 지난 31일 오픈과 함께 ‘새봄과 함께 피어오르다’ 개인전이 열려 보령시민들에게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2월의 새봄과 함께 설레임으로 희망을 안겨주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경영학 박사이기도 한 임나윤 작가는 그동안 창작문화의 불모지라는 이미지보다 보령시에 작은 공간을 마련하여 시민과 함께 소통하며 여유로운 문화 생활 공간으로 대천여자고등학교 옆 대관동 관촌마을에 새로운 둥지를 틀고 개인전을 열며 시민들의 발길을 기다리고 있다.

임나윤 민화작가는 공주대 일반대학원 경영학 박사 및 경희대 교육대학원 관화/민화 교육자격증과 가회민화아카데미 17기와 국제 한얼 문화예술대전 민화/우수상등 화려한 경력과 보령시 문화의 전당 임나윤 초대전 전시회등 많은 전시회도 개최 했다.

보령시에서 전국민화공모전을 주관하는 김일태 민화향기 대표는 “임나윤 작가분 같은 훌륭한 인재들이 보령시에서 많이 활동하며 보령의 민화 수준과 문화예술 수준이 향상되고 보령시민의 관심으로 대한민국의 민화의 본고장으로 OK 만세보령이 되기를 소망한다”라고 전했다.

임나윤 작가는 “평소 보령시에 문화예술의 사랑방을 만들고 싶었는데 그 꿈이 실현 되어 기쁘고 시민 모두가 오고 가시다 들리시어 차 한잔과 담소를 나누는 공간으로 적극 활용 되기를 희망한다며 언제든지 찾아주시기 바란다”고 말 했다.

위치 : 충남 보령시 중앙로 262 (대천여고 옆) 관촌갤러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플랫폼 2024-02-01 20:11:54
우와~~
멋지다
꼭 가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