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5:51 (일)
신현성 부장검사출신 변호사 총선 출마 선언
신현성 부장검사출신 변호사 총선 출마 선언
  • 양창용
  • 승인 2024.01.09 12:00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수교체. 보령. 서천의 변화가 예상된다

 지난 12월20일 예비후보를 등록하고 왕성한 활동을 하고있는 신현성 예비후보가 4월10일 실시되는 22대 총선에 공식 출마 선언을 했다.

출마 선언에 앞서 이재명대표의 테러를 강력히 규탄하고 야당대표에 대한 테러는 민주주의에 대한 심각한 위협으로 신속히 진상을 규명하고 다시는 이러한 일이 없도록해야 되며 이재명대표의 빠른 쾌유를 기원한다고 하였다.

신현성 예비후보는 충남의 오지. 낙후지역. 소멸예상지역으로 전락된 보령.서천을 되살리고 서해안 시대의 주역으로 만들고자 출마를 결심하였다고 하였다.

그동안 보수정당을 30년이나 밀어주었는데 발전은 커녕 인구10만시대가 무너진지 오래이고 지역경제는 어려워 회생의 기회는 안보이고 농어촌 어르신들이 병의원 다니기도 어렵고 청년들은 찾아보기 힘들고 아기 울음 소리는 멎은지 오래 되었다고 울분을 토하고 이러한 현실을 바꾸기 위해서는 4.10일 실시되는 총선에서 반드시 선수를 교체하여 능력있고 추진력있는 신현성을 선택해주시기를 호소했다.

주요 공약 사업으로는

-교통의 오지를 교통복지 모범지역으로 만들기 위해 “장항선 전철의 조기 완공”

“대전-보령 고속도로 즉시협의” “국도21호 웅천-주산 조기착공” “서해선 전철 서천까지 연장”

-선진국형 노인마을 돌봄체계구축“노입복지법 개정 마을경노당 점심제공”

-청년.장년의 인구 유입을 위한“쇼핑.의료시설.문화공연장.보육시설확대”

-농어촌 지역 커뮤니티 공립대학 설립 특별법 제정

-서천 한국폴리텍대학에 해양수산캠퍼스 신설

-기후위기대비 보령.서천에 신재생에너지 중부지역 허브로 육성등의 공약을 제시하였다.

또한 신현성 예비후보는 보령.서천 발전의 운명을 바꾸는 선거를 통해서 우리 삶을 바꾸고 아이들의 미래를 바꾸는 계기가 되어야 되며 나라가 망가져도 바른말 한마디 못하는 정권을 심판하고 활력있는 보령.서천을 만들 시대적인 인물로 신현성을 선택해 달라고 하였다

신현성예비후보는 보령 명천동 출신으로 한내초.대천중.대천고를 졸업하였고 대천고 최초 사법시험합격. 중앙지검특수부검사. 전주지검부장검사등을 역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막수 2024-01-10 11:03:06
신현성 후보님 보령,서천에 꼭필요한 정책 꼭 이루어 주십시오.. 장항선 문제만 해결해도 보령 서천에 새로운 역사가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그리고 지역 노인 어르신, 장애인, 사회적 약자에게 따뜻하게 다가가서 그분들께 꼭 필요한 국회의원이 된다면,, 보령 서천은 천하의 인물을 얻는것이 될것입니다, 승리하십시오.. 화이팅!!!!!

플랫폼 2024-01-09 20:37:47
문씨등 안보이는 인간들
이미 대세는 신현성
보령에서 키워보자
신현성
환영합니다 ~

정치 2024-01-09 18:14:38
보령시도 젊고 유능한 인물로 교체해야 합니다
너무 침체되고 발전 가능성이 느리게 가소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