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9:59 (토)
천북면 주민자치위원회 사랑의 콩(서리태 200kg) 기탁
천북면 주민자치위원회 사랑의 콩(서리태 200kg) 기탁
  • 양창용
  • 승인 2023.12.28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민참여예산 ‘콩 심은데 사랑이 피어난다’사업을 통해 서리태콩을 직접 재배 수확하여 취약계층에 나눔으로 이웃사랑 실천

 천북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동일)에서는 27일 도민참여예산‘콩 심은데 사랑이 피어난다’사업을 통해 지난 1년 동안 직접 재배한 서리태콩 200kg(약 200만원 상당)을 보령시에 건강한 먹을거리 나눔을 실천하였다.

김동일 보령시장은 “바쁘신 와중에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신 천북면 주민자치위원회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여러분의 사랑과 정성이 듬뿍 담긴 서리태콩으로 추운 겨울을 이겨내는 힘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동일 천북면 주민자치위원장은 “직접 재배한 서리태콩 나눔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주민자치위원들과 함께 뜻깊은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강춘아 천북면장은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온정을 나눌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천북면 주민자치위원회는 도민참여예산 ‘콩 심은데 사랑이 피어난다’사업을 통해 총 1,200kg의 서리태콩을 수확하여 천북면 내 마을회관, 독거노인, 저소득층 등 취약계층에 먼저 나눔을 실천하였으며, 주민세 활용 시범사업을 통해 1차 사랑의 여름김치 나눔봉사, 2차 밑반찬 지원 및 나눔 봉사, 3차 겨울 김장김치 나눔봉사를 실시하는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나누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