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9:59 (토)
대천1동 『행복나눔릴레이』, 44번째 ‘죽정자율방범대(대장: 지홍)’ 참여
대천1동 『행복나눔릴레이』, 44번째 ‘죽정자율방범대(대장: 지홍)’ 참여
  • 양창용
  • 승인 2023.12.12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천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영섭, 백경호)에서 전개하고 있는 『행복 나눔 릴레이』에 44번째 기부자로 『죽정자율방범대』 ‘지홍’ 대장님 께서 참여하였다.

죽정자율방범대는 대천1동의 젊은 청년층이 모인 단체로 지역에서 추진하는 크고 작은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봉사하는 모범 단체이다.

그동안 사랑의 연탄배달, 겨울나기 후원물품 지원, 환경정화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추진해 왔으며, 각종 행사 시 교통통제 활동을 실시하고 안심귀가서비스를 추진하여 주민들에게 감사와 신뢰를 한몸에 받고 있다.

지홍 대장님은 보령시 남대천로에 소재하는 ‘한울타리’ 생선구이 전문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좋은 맛과 서비스로 많은 손님들이 찾고 있는 보령의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지난 11월에는 죽정자율방범대에서 ‘한울타리’에 사랑의 일일찻집을 운영하고 그 수익금을 활용, 겨울나기 후원물품을 대천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지원한 바 있다.

‘지홍’ 죽정자율방범대장은 ‘대천1동에서 추진하는 행복나눔릴레이에 참여자로 기부할 수 있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기부금이 우리 지역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이 꼭 필요로 하는 곳에 소중하게 사용될 수 있길 바란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로써 대천1동 행복나눔 릴레이에 총 44명이 참여하였고, 일천만원 가량의 기부금이 모금되었으며, 연말연시 나눔문화 확산을 위하여 앞으로도 지속적인 모금 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