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5:51 (일)
‘보령댐노인복지관’, ‘보령시 발달장애인주간활동센터’ 노인·장애인·아동과 함께하는 예술제
‘보령댐노인복지관’, ‘보령시 발달장애인주간활동센터’ 노인·장애인·아동과 함께하는 예술제
  • 양창용
  • 승인 2023.12.06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께 만든 오늘, 즐겨 보령!’ 행사 진행

 12월 1일 금요일‘보령댐노인복지관’, ‘보령시 발달장애인주간활동센터’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특별한 행사 ‘함께 만든 오늘, 즐겨 보령!’을 성공적으로 개최하였다.

‘함께 만든 오늘, 즐겨 보령!’행사는 노인, 장애인, 아동, 후원자 등 지역사회의 다양한 층을 대상으로(보령댐노인복지관, 보령시 발달장애인주간활동센터, 보령시 명천다함께돌봄센터, 대한웰다잉 보령서천지회)전시회, 댄스공연, 합창공연, 율동공연 등 다양한 활동과 경품,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함께 만든 오늘, 즐겨 보령!’에 참여한 어르신은 “다양한 활동과 경품, 사은품을 받아 기분이 좋았으며 여러 연령층의 공연을 보며 최고의 힐링을 했다.”라고 말씀하셨다. 또한, 참여자 대부분 행사장 문 앞의 다양한 전시회 작품을 보며 눈이 즐겁다고 하셨다.

‘보령댐노인복지관’김수현 관장은 “이 행사를 통해 참여한 모든 이웃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지역사회와 함께 나아가는 발전의 길을 걷겠다”라고 행사 소감을 말했다.

‘함께 만든 오늘, 즐겨 보령!’행사는 지역사회의 활력을 불어넣고, 다양한 이웃들이 함께 참여하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보령댐노인복지관, 보령시 발달장애인주간활동센터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상호협력을 강화하며, 다양한 복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보령댐노인복지관’은 ‘한국수자원공사’에서 설립한 ‘k-water 나눔복지재단’의 직영체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보령댐주변지역의 어르신 및 취역계층을 위해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