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5:51 (일)
충청남도보령교육지원청웅천도서관,12월 행사 ‘12월은 도서관과 함께’ 개최
충청남도보령교육지원청웅천도서관,12월 행사 ‘12월은 도서관과 함께’ 개최
  • 양창용
  • 승인 2023.12.01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와 행사,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

 

충청남도보령교육지원청웅천도서관(관장 방혜영)은 연말을 맞이하여 12월 한 달 동안 진행될 지역주민의 문화체험과 평생학습을 위한 행사 ‘12월은 도서관과 함께’ 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관내 전시와 이용자 참여 행사, 체험 등 6종의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용자 참여 행사로는 1일(금)부터 도서 대출자에게 올 한 해 동안 웅천도서관과 함께한 도서를 블라인드 북 형식으로 증정하는 ‘비밀의 책방’이 운영되며, 체험행사로는 지역주민 대상 ‘크리스마스 레진 트리 키링 만들기’, 초등 가족 대상 ‘온가족이 다함께! 크리스마스 캔들 만들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그 밖에도 보령 지역 학교 및 기관을 대상으로 한 클래식 그림책 콘서트와 마술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충청남도보령교육지원청웅천도서관 관계자는 “다양한 계층이 참여할 수 있는 행사를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개성있는 문화행사를 통해 평생교육 체험 기회의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체험 행사 신청은 평생정보시스템 또는 전화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웅천도서관 누리집(https://uclib.cne.go.kr) 또는 웅천도서관(041-934-1789)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