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9:59 (토)
K-water 나눔복지재단, 창립 4주년 기념행사 개최
K-water 나눔복지재단, 창립 4주년 기념행사 개최
  • 문상준 취재본부장
  • 승인 2023.11.06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water 나눔복지재단(대표이사 김지찬, 이하 재단)은 10월 31일(화)~11월 1일(수) 한화리조트 대천파로스(충남 보령시)에서 내·외빈을 포함한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4주년 기념 행사’를 개최했다.

1부 ‘창립기념식’은 바람의 소리(아코디언) 팀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재단 히스토리 영상 시청, 축사, 대표이사 인사말, 유공직원 표창 및 후원단체 감사패 전달, 반(反) 직장 내 괴롭힘 정책선언 선포식, 케이크 커팅 순으로 진행되었다.

재단 대표이사(김지찬)는 “재단의 창립 4주년을 위해 한걸음에 달려와 축하해주신 내·외빈께 감사드리며, 재단이 지금까지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오늘 이 자리는 창립의 의미를 되새기며 미래 도약을 위한 결의를 다지고자 마련했다. 더불어 재단이 2019년도에 출범한 이후 4년간 지역사회 취약계층의 삶의 질 향상 및 복지증진에 기여하고자 노력했으며, 앞으로도 복지증진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더욱 노력하고 사회복지법인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일 것이다.”고 밝혔다.

이어 진행된 2부 ‘전직원 워크숍’은 직무별 역량강화 네트워킹을 통해 직원 간 지속적인 상호 교류 및 업무 전문성 강화를 위한 퍼실리테이션 교육을 실시했다.

다음 날 진행된 3부 활동은 사회복지법인으로서 정체성을 알리고 ESG경영을 실천하여 행복한 복지사회를 구현해 나가고자, 전직원이 모여 대천해수욕장에서 ‘플로깅 활동’을 펼쳤다.

▲ K-water 나눔복지재단은 2019년 10월 31일에 출범하였으며, 댐 주변지역 취약계층의 삶의 질 향상 및 복지증진에 기여하고 나아가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한국수자원공사가 공기업 최초로 설립한 사회복지시설 운영법인이다.

▲ 현재 댐 주변 지역 9개의 노인복지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K-water 사랑샘터 사업(이동세탁), K-water 장학회, 통합봉사단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