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5:51 (일)
보령 미산초, 선생님과 친구들, 우리 가족 모두 모여 산에 올라요!
보령 미산초, 선생님과 친구들, 우리 가족 모두 모여 산에 올라요!
  • 양창용
  • 승인 2023.11.03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산초, 미산교육가족 등반대회 운영

 

미산초등학교(교장 이종수)는 2일(목) 전교생 및 교직원, 참여를 희망하는 가족들을 대상으로 옥마산에서 미산교육가족 등반대회를 운영했다.

미산교육가족이 함께 산을 오르며 건전한 여가 활용의 경험을 갖고 더욱 돈돈해지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이번 가족등반대회는 옥마산 등산로 주차장에 모여 건강 확인과 개인 물을 지급하고 등반이 시작되었다. 삼삼오오 모여 가족들과 또는 친구들과 담소를 나누며 시작된 등반은 금세 도착지에 도착하여 넓게 펼쳐진 전경을 감상하며 휴식을 취하고 하산했다.

1학년 이산 학생은 “친구들과 같이 놀면서 산을 올라가는 것도 너무 좋은데 엄마와 할머니까지 함께 올라가니 더 즐거웠어요. 다음에도 또 학교 친구들, 선생님, 우리 가족이랑 다 같이 산책하고 등산하는 시간이 있으면 좋겠어요” 라고 말했다.

이종수 교장은 “친구, 선생님, 가족과 함께하는 등반 활동으로 친구사랑의 마음과 가족에 대한 정을 고취하는 좋은 시간이 된 것 같다. 등반 활동을 통해 인내심과 체력을 기르고 거강한 여가 생활을 체험하는 기회가 되었을 것이다. 또한, 우리 지역에 있는 산을 등반하며 우리 고장에 대한 자긍심과 애향심을 기를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등반활동을 이어갈 것이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