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9:59 (토)
보령소방서, 발전위원회 소방발전방안 논의
보령소방서, 발전위원회 소방발전방안 논의
  • 이병식 취재본부장
  • 승인 2023.09.11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윤규 소방서장

 

보령소방서(서장 강윤규)는 지난 8일 오후 5시, 보령소방서 3층 대회의실에서 보령소방서 발전위원회 정책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보령소방서 발전위원회는 정기적으로 정책회의를 개최하여 소방서의 주요업무 추진사항에 대한 논의를 통해 지역 특성에 맞는 정책을 공유․개발하고 있다.

이날 회의 전 발전위원회 신규위원 4명에 대해 위촉장을 수여하고 회의를 진행했으며, 이번 회의 내용은 △2023년 긴급구조 종합훈련 △교육연구시설 합동 화재안전조사 △비위행위 예방 시책 △유인도서 재난대비 방안 △신흑119안전센터 소방차고 증축 공사 △가을철 산악사고 안전대책 △다중이용업 안전관리 우수업소 인증제 △주택용소방시설 설치 업무에 대해 논의했다.

특히, 화재취약계층의 주택용소방시설 미보급 가구에 대하여 백경호 발전위원장은 “화재안전의 사각지대가 있어서는 안 된다”라며“발전위원회에서도 주택용소방시설을 보급하는 데에 있어 다소나마 도움이 되고자 적극적으로 검토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강윤규 소방서장은 “시민의 안전을 위해 큰 관심을 갖고 항상 협조해 주시는 발전위원회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발전위원회와 상호 간 정보 교류를 통해 시민분들께 더 나은 소방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