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9:59 (토)
보령 송학초, 여름방학을 알차게 채워주는 이루미 캠프 개최!
보령 송학초, 여름방학을 알차게 채워주는 이루미 캠프 개최!
  • 양창용
  • 승인 2023.07.27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23년 이루미 AI+SW·영어독서캠프 실시

 

송학초등학교(교장 김미정)는 여름방학 시작과 동시에 26일(수)부터 28일(금)까지 3일 동안 교내 이루미 AI+SW·영어독서캠프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캠프는 사전에 신청한 3~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운영하며 3~4학년군과 5~6학년군으로 나뉘어 AI·SW와 영어독서캠프에 교차로 참여한다.

AI+SW·영어독서캠프는 방학 동안 학생들에게 폭넓은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의 세계 시민적 역량 강화와 창의적 사고의 함양을 목표로 하며 학년군 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우선 AI·SW 캠프는 로봇 마우스의 미로 통과하기, 햄스터 로봇 연결하기, 3D펜과 마이크로비트를 사용해 선풍기 만들어보기, 자이로 센서를 이용해 뚜루뚜루 코딩하기, 마퀸 센서를 활용해 자율주행 자동차 만들기 등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영어독서캠프는 파닉스를 익히고 발음 규칙 알아보기, 영어 원화 읽고 퍼즐 맞추기, 물건을 사고 파는 표현을 익히고 활용하는 토큰 시장, 문장 카드 만들어 물풍선 게임하기 등 즐겁게 영어를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 등이 마련됐다.

이번 캠프에 참여하는 3학년 학생은 “방학 때 집에만 있기 심심한데 학교에 나와서 친구들과 같이 해본 로봇 마우스 코딩 게임이 정말 재미있었어요” 라고 전했다.

김미정 교장은 “배우고 즐기는 여름 캠프를 통해 학생들이 몸과 마음이 성장하는 뜻 깊은 경험이 되었길 바란다” 라고 밝혔다.

이외에도 송학초등학교는 여름방학 중에 1~2학년의 돌봄교실과 3~6학년의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을 8월 4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