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5:54 (금)
보령시 자원봉사센터, 취약계층 복지사각지대 청소년을 위한 ‘가치차린 행복도시락’ 동행 시작
보령시 자원봉사센터, 취약계층 복지사각지대 청소년을 위한 ‘가치차린 행복도시락’ 동행 시작
  • 양창용
  • 승인 2023.03.31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시 자원봉사센터(센터장 임선배)는 31일 청라면 삼다향복지센터에서 ‘가치차린 행복도시락’ 나눔 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함께 성장하는 행복의 가치를 위한 지속가능한 사회공헌 모델을 개발해 사회문제를 해결하고 긍정적인 사회변화를 불어일으키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봉사를 위해 보령경찰서 경찰발전협의회(회장 나학균)는 800만 원을 후원했으며, 한솥밥봉사단(단장 이선우)은 도시락 조리를 담당했다.

앞으로 가치차린 행복도시락 봉사는 보령경찰서 경찰발전협의회 회원들이 웅천읍, 주교면, 주산면, 성주면, 천북면 등 1시간여 이상이 소요되는 원거리 청소년 15명에게 매월 넷째 주 금요일, 12월까지 총 10회에 걸쳐 가정식 도시락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임선배 센터장은 “단체의 후원으로 조리 및 전달된 도시락은 단순한 한 끼 식사의 의미를 넘어 지역사회 복지 사각지대 속 취약계층 청소년에게 꾸준한 관심과 지원을 통해 안전한 복지체계를 형성하는데 의미가 있다”라며 “도시락 지원사업을 통해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민간 자원 발굴과 연계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