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9:10 (금)
싱싱한 천북 굴, 손님맞이 대 청결 행사
싱싱한 천북 굴, 손님맞이 대 청결 행사
  • 양창용
  • 승인 2022.12.01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 별미 천북 굴과 바닷바람을 맞으며 걸을 수 있는 굴따라길 -

 

지난 30일(수) 천북면행정복지센터(면장 고준웅)는 천북 굴 홍보 행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천북면 대 청결 환경정화』 시간을 가졌다. 천북 굴 홍보 행사가 개최되는 굴 단지 광장 무대를 시작으로 산책로인 굴따라길까지 쓰레기를 청소하며 겨울철 많아지는 관광객들을 맞이할 준비를 하였다.

이번 환경정화에는 굴단지상인회, 이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새마을지도자, 적십자봉사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천북중학교의 학생 등 대략 150명의 인원이 참여하였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인원이 모였다. 추위가 다가오면서 굴 단지를 찾는 관광객의 발걸음이 잦아지고 있는데 환경정화 활동을 통해 청결하고 쾌적한 관광지로서의 인식을 남길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이날 참석한 김동일 보령시장은 “추운 날씨임에도 천북면을 향한 면민들의 뜨거운 열정으로 따뜻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많은 분이 환경정화에 관심 있게 참여해주신 만큼 천북 굴 홍보 행사 또한 성황리에 마무리하였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오는 12월 3일 토요일 11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12월 9일까지 천북 굴 단지에서 『천북 굴 홍보 행사』가 개최될 예정이다. 굴구이, 굴찜, 굴빵 등 많은 먹거리와 공연 등 많은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으니 방문하여 겨울의 정취를 느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