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5:54 (금)
한내초, 쉼이 있는 힐링 산행 실시
한내초, 쉼이 있는 힐링 산행 실시
  • 이문규취재본부장
  • 승인 2022.11.15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청렴! 환경! 보령! 사랑의 한내 교육가족

 

한내초등학교(교장 박선희)는 11월 12일(토) 성주산자연휴양림에서 교육가족이 함께하는 힐링 산행을 실시하였다.

이번 힐링 산행은 가족 간 그리고 가정-학교 간 대화의 기회를 늘려 마음의 벽을 허물며 행복한 배움터의 기반을 다지고, 『청렴, 환경, 보령 사랑!』을 마음에 새기며 생활에서 실천 의지를 높이고자 실시되었다.

먼저 이번 산행의 취지와 안전 관련 사항에 대해 안내를 들은 후 단풍이 깊어지고 있는 성주산 정상을 향해 가족별로 출발하였고 산행 중 가족별로 사진을 촬영한 후 패들랫 소통방에 올려 서로 공유하는 등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산행이 끝나고 출발지인 잔디광장에 모여 한글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자 하는 취지로 순우리말 보물을 찾아 그 의미를 알아보는 보물찾기를 시작하였다. 또한 제기차기, 림보 등을 모두 어울려 참여하면서 잠시나마 동심으로 돌아가 근심 걱정을 잊고 쉼이 되는 시간을 가졌다.

박선희 교장은 “이번 힐링 산행을 통해 아름답게 물들어가는 만추의 풍경을 여유롭게 즐기며 가족 간 그리고 서로 간의 마음을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짐으로써 소통과 공감이 강화되어 한내초등학교가 보다 행복한 배움터를 만들어나가데 큰 원동력이 되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