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9:59 (토)
대천신협, 대천2동에 ‘사랑의 라면’ 나눔행사 가져
대천신협, 대천2동에 ‘사랑의 라면’ 나눔행사 가져
  • 양창용
  • 승인 2022.07.21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 청장년 1인 가구에 라면 20박스 전달 예정
염창호 대천2동장
염창호 대천2동장

 

보령시 대천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임창빈, 염창호 동장)는 21일 대천신협(이사장 구자홍)으로부터 라면 20박스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라면 전달식은 대천2동행정복지센터에서 대천신협 구자홍 이사장과 대천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임창빈 민간위원장, 염창호 대천2동장 및 협의체 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특히 이날 대천신협이 전달한 사랑의 신라면은 지난달 29일 대천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의 협약식을 체결한 이후 복지소외계층을 위한 첫 번째 지원으로 대천2동 관내 저소득 청장년 1인 가구가 든든히 끼니를 채울 수 있도록 전달할 예정이다.

대천신협 구자홍 이사장은 “코로나19로 몸과 마음도 지친 어려운 주민들에게 작게나마 힘이 됐으면 좋겠다.”면서 “앞으로도 이웃과 지역사회에 사랑의 씨앗을 뿌리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대천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임창빈 위원장은 “우리 지역 나눔 실천에 동참해주신 대천신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건강하고 밝은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더욱 노력하여 어려운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염창호 동장은 “기탁해주신 물품은 따뜻한 마음과 함께 꼭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며 “대천신협에서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시는 것처럼 우리지역에서도 취약계층 발굴 및 맞춤형 복지 서비스 지원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