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5:54 (금)
양창용시의원 후보에게 시민들이 제공한 핵심 공약 사항??
양창용시의원 후보에게 시민들이 제공한 핵심 공약 사항??
  • 박혜경기자
  • 승인 2022.04.27 21:32
  • 댓글 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경영 공약은 이미 한 물 갔다는 시민들 여론
한 번 웃고 가실께요?ㅎㅎ

 

1.시장 똥 싸러 변소 갈 때 매일 먼저 들어가서 시장 지쳐서 기다리다가 바지에 매일 물똥 싸게 한번 추진해 보겠습니다.

1.충남대학교를 분양 저조한 웅천 산단에 바로 유치하도록 추진 해보겠습니다.

1.놀고 있는 농·어촌 땅에는 각 대학병원을 유치해서 주민들이 아무 때나 병원에 가서 낮잠 즐기고. 영양제 주사 마사지를 선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남산케이블카를 철거해서 원산도 삽시도, 고대도까지 연장 설치하고 고군산 반도까지 돌아올 수 있게 해보겠습니다.

1.원산도, 삽시도, 고대도 케이블카 밑으로 출렁다리를 연결해서 마라톤·관광객들이 믿고 찾아올 수 있도록 한번 추진해 보겠습니다.

1.서울대·이화여대를 남포 간사지 쪽에 유치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명문대학교 연, 고대를 성주 폐광 갱도 쪽에 유치해서 지역 활성화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재래시장을 롯데아울렛, 롯데백화점을 신축해서 상인들에게 무상 제공해서 상인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상업에 종사할 수 있도록 한 번 해보겠습니다

1.시장님 공약에 돈이 떨어지면 적금대출을 받아드려 추진하는 공약을 반드시 해결할 수 있도록 해보겠습니다.

1.오천 황도에 대규모 봉숭아 농장을 만들고 황도 봉숭아 농장을 지키기 위해서 황도 중앙에 태평양, 대서양을 방어할 수 있는 대형 전투기 비행장을 유치해 보겠습니다.

1.이마트 옆 모형 미사일을 지키기 위해서 구시 쪽에 세계에서 가장 큰 사드 미사일 전진 미군부대 기지를 유치해 모형 미사일을 책임지고 지키도록 하겠습니다.

1.대천역 입구 갈매기 조형물 위쪽에 유도장치를 설치해서 전 세계 갈매기들이 일 년에 한 번씩 꼭 성지를 다녀갈 수 있도록 강력하게 추진해 보겠습니다.

1.주교 간사지 쪽에 90홀 천연 잔디 골프장을 2곳을 만들어 시민들 전액 무료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1.서울 남산 타워도 봉황산에 설치해서 서해 노을 전망을 관람할 수 있도록 이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어르신들이 영양가 하나 없는 문화원은 바로 폐쇄 조치하고 추억의 24동을 부활시켜 달라고 주문하시니 바로 T/F팀을 가동하도록 하겠습니다.

1.아침, 저녁으로 집집마다 모닝커피, 달걀 토스트 당근 주스를 매일 배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다방을 시청 청사 층층마다 증축해서 매일 어르신들이 아가씨들과 차담을 즐길 수 있도록 추진해 보겠습니다.

1.시민들에게 친절, 봉사할 수 있도록 사무관, 국장님을 매일 엎어서 출, 퇴근 시켜드리도록 전문 쌍가마 기술직을 신설하겠습니다.

1.이혼율을 낮추기 위해서 이혼 신청할 때마다 아파트마다 격벽을 설치해서 면상 안 보게 해드리겠습니다.

1.세계적인 정부 요인들 즐겨먹는 특수부위(새우살,갈비살,안창살)등 맛있는 쇠고기를 매일 시식할 수 있는 특권을 제공해 보겠습니다.

1.대천1동 쪽에 대규모 돔 형 나이트 스탠드바를 설치해서 24시간 다양한 사람들이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미국 부대 쪽과 협의해 추진해 보겠습니다.

1.대천2동 쪽에 미군 부대를 유치해서 오리지날 원조 부대찌개를 부담 없이 아무 때나 드실 수 있도록 추진하겠습니다.

1.대천 3.4.5동 지역 활성화를 위해서 고속 지하철·간이 비행장을 설치해서 부산·제주도까지 매일 24시간 왕복할 수 있도록 한번 해보겠습니다.

1.주산 쪽에 알프스산맥을 조성해서 해외에 안 가도 평생 무료로 스키를 즐길 수 있도록 추진해 보겠습니다.

1.청소 쪽에는 라스베이거스 카지노를 유치해서 먼 곳까지 안가도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항상 음악이 흐르는 사계절 낭만 섯다 시설도 추진해 보겠습니다.

1.주포 쪽에는 대규모 축구장을 조성해서 매일 스포츠를 관람하고 시민 자녀에게는 40% 가산점을 주어 전 세계 스포츠 스타를 배출하도록 해보겠습니다.

1.청라 쪽에는 200층 쌍둥이 빌딩을 신축해서 점심때 짬뽕, 짜장면을 무료로 드시면서 자연을 감상할 수 있도록 추진해 보겠습니다.

1.오천 무인 도서에 태양열 친환경 발전소를 설치해서 보령시민들에게 무료 전기를 공급하고 매달 5백만 원씩 이익을 배당하여 다른 지역 주민들 배 아파 죽게끔 추진해 보겠습니다.

1.주산 보령댐 하류에 운하를 건설해서 시민들 무료 유람선을 운항하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유람선 관광객을 유치해서 주산 벚꽃길을 세계에 홍보하고 관광객들이 양재기 각설이 공연을 무료로 즐기며 방문객에게 맛있는 엿을 무료 제공하겠습니다.

1.시민들에게는 가장 안전한 신차가 발매되면 무료로 자동차 지급하고 특수 훈련을 받은 007급 운전기사 세차요원을 제공하도록 추진해 보겠습니다.

1.인구증가를 위해서 출산 1명당 30평 신축아파트를 기본 제공하고 둘째부터는 50평, 셋째 70평 다양한 평수를 제공해서 출산의 고통을 줄여드리겠습니다.

1.보령시민 전체 남·여 노소 주민들 1인당 매달 1억 원을 쓸 수 있는 현금카드를 발급해드려 행복한 생활을 평생 보장해 드리도록 해보겠습니다.

1.보령시를 방문하시는 관광객들에게 매일 5백만 원씩 사용하실 수 있는 재래시장 상품권을 제공하고 주위 사람을 소개하시면 1인당 300만 원씩을 지급하도록 해보겠습니다.

시민들이 다양한 요구를 제시하면 현장에서 바로 해결. 집행할 수 있는 전담팀을 운영하도록 해보겠습니다.

이후 다양한 공약은 시민들이 제공해주시면 반드시 바로바로 실천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시민들 공약은 계속 접수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4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수표 2022-04-29 08:45:15
공약은 그냥 공약
무소속 시의원들이 한명도 없다는 비극은 왜 말들 안하나?
무소속 나가면 결국 본인만 손해라는 계산이 깔린 선거에서 누굴 찍어야 되나?

신대비 2022-04-29 08:43:08
시의원이 무슨 공약이 있는지 알려들 주십쇼
시의원이 이런 공약을 하면 사기꾼이지만
대통령이 이런 공약을 하면 약발 받지
허경영 주군의 공약을 지금도 사용하고 있지요
비행기 달나라 공약에서 부터 시작 된 것을 알려나

대천대리 2022-04-28 22:55:53
말도안되는공약하지마쇼 시의원당선되기싫소?헛소리공약좀

하지말고 당선될공약을하쇼.당신이시의원당선되어야지

김동일시장 뼈도 못추립니다.

객기 2022-04-28 17:32:50
김태흠 인제 볼수 없나요?
나소열 보나요?

123 2022-04-28 17:32:00
돈돈돈 돈돈돈 세예관 누구돈으로 짓어나
개인돈인가 제자들 돈인가
돈돈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