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9:59 (토)
김태흠, 충남도지사 출마선언
김태흠, 충남도지사 출마선언
  • 박혜경기자
  • 승인 2022.04.13 18:19
  • 댓글 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힘쎈 충남, 윤석열 정부와 함께 만들겠습니다”

- 일 잘하는 김태흠이 충남을 대한민국의 중심으로 만들 것 -

국민의힘 김태흠 국회의원은 13일 국회 정론관에서 충남도지사 출마 기자회견을 열고 “사생취의(捨生取義)의 각오로 잘 사는 충남, 자랑스러운 충남의 새 시대를 열겠다”고 밝혔다.

김 의원은 “당이 제게 이번 지방선거의 승패를 좌우할 충남도지사 선거를 맡아달라고 요청했다. 전국 민심의 척도이자, 대한민국의 중심인 충남에서 승리해 완전한 정권교체를 이루어달라는 주문이었다”며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선공후사(先公後私), 선당후사(先黨後私)의 정신으로 충남지사 선거에 나서기로 결심했다”고 말했다.

김 의원은 이어 “지난 12년간 세 번의 선거에서 민주당 후보가 도민의 선택을 받았지만, 선거가 끝나면 말뿐이었던 공약은 잊혀졌고, 지역 발전은 기대만큼 되지 않았다”며 “도민들은 결과물을 만들어낼 도지사를 원한다. 잃어버린 12년, 무능한 더불어민주당 도정의 사슬을 끊어내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 의원은 “반세기만에 처음으로 충남 출신 대통령이 탄생했다. ‘충남의 아들’ 윤석열이 정권교체를 했듯이, 김태흠이 도정교체를 해내겠다”며 “힘 있는 집권 여당의 프리미엄과 힘 있는 김태흠이 충남 발전에 필요한 것이 있다면 무엇이든 가져오겠다”고 피력했다.

김 의원은 “현행 8조 원 대의 국비지원을 획기적으로 늘리고, 충남 발전을 위한 정부의 규제 권한을 대폭 이양받아 각종 현안 사업이 속도를 내도록 하겠다”며 “최적의 입지 조건을 기반으로 규제 완화와 세제 지원을 통해 세계적인 첨단기업을 대거 유치해 충남을 디지털 수도로 만들어 충남의 청년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도시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김 의원은 또 “교통인프라 확장으로 충남의 남북 간 격차를 해소하고, 공공의료서비스와 교육환경의 혁신적인 변화를 통해 충남을 누구나 살고 싶은 곳으로 만들겠다”고 했다.

김 의원은 “정치적 소신이 뚜렷하고 강한 추진력을 가진 ‘대체불가 김태흠’이 이제 ‘무색무취 충남’을 대한민국을 선도하는 ‘비교불가의 충남’으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기자회견에서는 ▲GTX(수도권광역급행철도) C노선 아산 연장 ▲내포신도시 완성(탄소중립클러스터 구축) ▲도내 화력발전소, LNG 복합발전소 전환 ▲육군사관학교 이전 확정 및 국립경찰병원 신설 ▲서해안 국제해양관광벨트 조성 ▲기업금융은행 설치(혁신창업 지원) 등 ‘7대 공약’도 함께 발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5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태흠 2022-04-14 09:03:05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민주당 지지자들은 윤석열에 대한 분노로 더 안찍을거고
중도층은 사실 김태흠에 대한 이미지가 좋지 않음
일단 국민의힘 지지자들 즉 집토끼 단속 잘하시고
잘하시겠지만 중도층 표심을 위한 공약 공부 열심히 하십쇼
더 확실히 하려면 민주당쪽 지인들 열심히 공략하셔야 할겁니다
천안아산공략+보령지역공략+그외지역 공략
뭐 당연한 이야기겠지만 보령발전을 위해서라면 적극 지지하겠습니다
이번 시장은 이영우 지지합니다
도지사는 김태흠 지지하겠습니다
지방선거 모두 파이팅 하십쇼

바보다 2022-04-14 07:45:28
욕도아깝다

채빈 2022-04-14 00:26:17
충남 도지사 김태흠
보령시장 김동일
보령시의회 양창용

칼빈 2022-04-14 00:14:29
에이 그래도 안된다네요 목욕탕 여론이 그냥 까인거요 경상도한티 오쨌거나 희망은 가져야죠 충청도령 허다가 안동궛씨 한테 당허는거니께ㅋㅋ 화이팅

대천대리 2022-04-14 00:13:12
된다고생각하십니까?안되지요ㅋㅋㅋ보령에서만 표많이받으십시요 저는 양승조도지사입니다.실업자되시것내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