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시설관리공단, 공단 주요시설에 대한 노사합동 안전점검 실시”
“보령시시설관리공단, 공단 주요시설에 대한 노사합동 안전점검 실시”
  • 양창용
  • 승인 2021.08.05 10:06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시시설관리공단(이병윤 이사장)은 8월 3일, 노사합동으로 공단 주요시설에 대한 <br>안전점검을 실시했다.<br>이병윤 이사장 및 노동조합 지회장 등은 가축분뇨처리시설, 스카이바이크시설 현장 안전사항을 <br>확인했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 착용과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됐다.<br>이날 점검 사항은 위험기계설비에 대한 방호장치 설치여부, 추락방지를 위한 안전난간 설치 여부 <br>및 미끄럼방지 시설 적정 여부, 기계 및 기구에 대한 절연상태 및 분전반, 차단기 등 적정<br>여부 및 각종 위험요인에 대한 안전대책 적정여부에 대해 점검을 했다.<br>이병윤 이사장은 “무더운 여름과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치지만 이번 점검을 통해 임직원들<br>에게 안전관리에 대한 경각심을 되새길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며, <br>앞으로도 안전관리 개선사항에 대해 꾸준히 점검하고 체크하여, 더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br>으로 발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br>
보령시시설관리공단(이병윤 이사장)

보령시시설관리공단(이병윤 이사장)은 8월 3일, 노사합동으로 공단 주요시설에 대한 안전점검을 실시했다.

이병윤 이사장 및 노동조합 지회장 등은 가축분뇨처리시설, 스카이바이크시설 현장 안전사항을 확인했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 착용과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이날 점검 사항은 위험기계설비에 대한 방호장치 설치여부, 추락방지를 위한 안전난간 설치 여부 및 미끄럼방지 시설 적정 여부, 기계 및 기구에 대한 절연상태 및 분전반, 차단기 등 적정 여부 및 각종 위험요인에 대한 안전대책 적정여부에 대해 점검을 했다.

이병윤 이사장은 “무더운 여름과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치지만 이번 점검을 통해 임직원들에게 안전관리에 대한 경각심을 되새길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며,앞으로도 안전관리 개선사항에 대해 꾸준히 점검하고 체크하여, 더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으로 발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보령 2021-08-05 21:11:51
늘 멋지십니다.
화이팅입니다 ^^

김c 2021-08-05 19:00:08
이사장님
반갑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