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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령소방서, 비대면 서비스인 ‘소민터’로 소방민원 해결하세요
보령소방서, 비대면 서비스인 ‘소민터’로 소방민원 해결하세요
  • 이병식 취재본부장
  • 승인 2021.07.08 10:13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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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령소방서(서장 방장원)는 온라인으로 소방관련 민원업무를 직접 해결할 수 있는‘소민터’이용을 적극 홍보한다고 밝혔다.

2016년부터 운영되고 있는‘소방민원센터’는 △소방시설등 작동기능점검 결과 보고서 제출 △소방안전관리자(보조자) 선임신고 △ 2·3급 소방안전 관리자 선임 연기신청 등의 민원서비스를 온라인에서 비대면으로 처리할 수 있다.

이용방법은 인터넷 홈페이지(www.somin.go.kr)를 접속해 회원가입 후 공인인증서를 등록하면 언제 어디서든 민원을 처리할 수 있으며 신청한 서류의 진행 상황과 처리결과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소방서 관계자는“비대면 민원서비스인 소민터를 적극 활용해서 보령시민들이 소방민원을 더욱더 편리하고 안전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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