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5:54 (금)
‘한전KDN(주)서남발전사업처-보령시사회복지협의회]보령교육지원청과 위기청소년을 위한 지원금 전달식 진행’
‘한전KDN(주)서남발전사업처-보령시사회복지협의회]보령교육지원청과 위기청소년을 위한 지원금 전달식 진행’
  • 양창용
  • 승인 2021.07.02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교육지원청(교육장 서정문)은 지난 1일 오전 11시에 한전KDN(주)서남발전사업처와, 보령시사회복지협의회 로부터 위기청소년지원금을 전달받는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 날 전달식에는 보령교육지원청 서정문 교육장, 한전KDN(주)서남발전사업처장 권기열, 보령시사회복지협의회장 이홍집 등이 참석한 가운데 보령 관내 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하여 경제, 심리 등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학생들을 위한 지원금 2백만원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전KDN(주)서남발전사업처 권기열 처장은 ‘환경의 변화로 인하여 아직 성장하지 않은 우리의 청소년들이 아프지 않기를 바라며, 조금이나마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은 마음에 소정의 금액을 지원하게 되었다며, 학생들이 바로 성장해 나아가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하였다.

이에 보령교육지원청(교육장 서정문)은 ‘보령 관내 학생들에게 지역유관기관분들께서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시는 덕분에 많은 힘을 얻게 된다는 인사와 더불어 학생들이 배움을 통해 즐거움을 찾고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청에서 적극적으로 학교, 학생, 학부모를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말하였다. 또한 함께하여 주신 한전KDN(주)서남발전사업처와 보령시사회복지협의회에 깊은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우리 청소년들을 위해 힘써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전하였다.

본 지원금은 보령시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교육복지사업 학생 추천을 통해 개개인에게 별도로 10만원 상당의 상품권으로 20가정에 전달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