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9:20 (월)
주산면, 주렴산 클린 클라이밍(Clean climbing) 캠페인 실시
주산면, 주렴산 클린 클라이밍(Clean climbing) 캠페인 실시
  • 양창용
  • 승인 2021.06.26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렴산 국수봉에서 ‘미소·친절·청결·칭찬’ 실천 다짐 결의대회도 가져

주산면(면장 김영두)은 지난 25일 주렴산에서 등산로 환경정화를 위한 클린 클라이밍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면 직원 및 주야리 주민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MZ세대의 트렌드인 등산과 환경정화 활동을 접목해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3.1만세운동의 의미가 깃든 주렴산에서 실시했으며, 일제 강점기 이후 분단의 아픔인 6월 25일에 행사를 가짐으로써 다시 한번 역사를 되돌아보게 만드는 시간이었다.

또한, 주렴산 정상에 올라 ‘미소·친철·청결·칭찬’ 실천을 다짐하는 결의대회도 가졌다. 참가자들은 ‘미소·친철·청결·칭찬’ 결의문을 낭독한 후 김영두 면장으로부터 당부의 말씀을 듣고 올 상반기와 같이 하반기에도 적극적인 실천과 행정 서비스 향상을 위한 노력을 이어갈 것을 다짐했다.

임경식 주야1리장은 “바쁘신 중에도 우리마을의 주렴산을 가꿔주심에 깊이 감사드리며, 주민들도 힘을 모아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잘 지켜나가겠다.”라고 전했다.

김영두 주산면장은 “더운 날씨 속에서도 캠페인에 참여해주신 주민들과 직원들에게 감사드리고, 6.25에 국수봉에 오르니 지난 역사가 새로운 의미로 다가온다.”며, “아름다운 주렴산을 잘 지키고 가꾸어 나가겠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주산면은 지난 연말에도 주렴산 등산로 환경정화를 실시하고 산불예방 캠페인을 가진 바 있어 산과 자연환경 지킴이의 선두주자다운 면모를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