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9:59 (토)
김 재 경 국민건강보험 보령. 서천지사 지사장님을 만나서 면담 하였습니다.
김 재 경 국민건강보험 보령. 서천지사 지사장님을 만나서 면담 하였습니다.
  • 관리자
  • 승인 2011.01.15 2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 재경 보령.서천 지사장님~~경 규준 법무사님이 존경하는 남편이라고 하시네요.
 
2011.  01 월 13  일 김 재 경 국민건강보험 보령. 서천지사 지사장님을 만나서 면담 하였습니다.

문. 시민 분들에게 인사말씀
답. 존경하는 보령시민. 서천군민 여러분!
신묘년 새해에도 시민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행복이 충만하시고 뜻하신 모든 일들이 이뤄지는 희망찬 한해가 되길 마음속 깊이 기원 드립니다.
 
문. 국민건강보험 보령. 서천지사 업무 방침은요?
답. 사랑과 봉사 배려와 화합. 열정과창의. 최고의전문성 핵심가치입니다.
직원들 즐거운 마음 행복한 직장 분위기로 보령시민. 서천군민들에게 건강을 주고 고객을 행복하게 하는 게 방침입니다.

문. 재직 중 활동결과물 활동계획?
답. 보령시는 저소득층 분들에게 건강보험료 지원을 해주는데요. 서천군은 저소득층 건강보험료 재정. 조례통과가 안되어 지원을 못해주고 있습니다. 올해에는 서천군에서 저소득층 지원조례가 통과되어 건강보험료 미납으로 인하여 아파서 치료를 못 받는 군민들이 없었으면 합니다.
우리나라 건강보험제도는 전 세계에서 부러워하는 제도고요. 선진국 미국에서도 일부 못 살은 사람들은 치료를 못 받고 죽어가고 있습니다. 선진국 미국 오바마 대통령님도 대한민국 건강보험제도 을 가장 부러워하고 계시다고 합니다.

문. 재직 생활하시면서 어려운 점은 무엇인가요?
답. 솔직히 고향이라는 점 때문에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
건강보험공단에 의료보험료 체납 빼고는 업무자체가 시민. 군민들에게 베푸는 일이라 근무하는 동안 친절. 봉사해서 아파서 치료 못 받는 사람들이 계시지 않도록 전 직원들이 한마음 한뜻으로 시민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문. 재직 중 떡값을 받을 의향이 있으신지요?
답. 전혀 없고요. 원래 청렴합니다. 떡값은 주는 사람도 없고요 남의 것을 받을 생각도 없습니다.

문. 밥값은 하고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답. 밥값은 한다고 생각합니다.

문. 건강보험공단에서 추진하는 일이 있다고 하는데요?
답. 국민건강보험공단은 재정적으로 적자입니다. 왜 적자냐면요 국민들 치료비로 많은 돈이 들어가서 적자를 보는데요. 건강보험공단은 흑자냐. 적자냐 로 봐서는 안 된다고 봅니다.  국민이 건강한 나라 가 좋은 나라입니다.
올 해부터 4대보험 징수 통합이 시행되었습니다. 국민들에게 편리하고 예산 절감효과도 있습니다. 이익이 되는 부분은 국민들에게 다시 돌아갑니다. 보령시민. 서천군민여러분 건강보험공단을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성함   김 재 경     전 화 : 041-930-97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